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2화 후기(스포주의) 다시보기 방법?

해당 내용은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2화 후기를 다루고 있으며 스포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시보기를 하실려는 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을 다시보기 할 수 있ㅇ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가능한 10곳? 총정리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2화 후기

우즈이텐겐이 진행하는 유곽편 입니다. 일본어로는 환락의 거리라고도 하는데요. 2화부터는 본격적으로 스토리가 진행이 됩니다. 아마 귀멸의 칼날의 장점은 스토리를 질질 끌지 않는다는 것이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advertisement)


탄지로와 이노스케, 젠이츠는 자원해서 직접 출동을 합니다.

환락의 거리로 이동을 하게 되고 맡은 바 임무는 다음과 같은데요.

‘우즈이 텐겐의 3명의 아내를 찾기?!!’

젠이츠는 3명이나 아내가 있다는 기둥이 상당히 마음에 들지 않아 합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3명의 아내가 닌자이며 첩보원 역활을 하고 있는데 어느순간 연락이 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우즈이 텐겐이 동태를 살피고 하기 위해서 여자 첩보원이 필요로 하게 되는데요. 여자 첩보원은 젠이츠, 탄지로, 이노스케가 여장으로 분장하여 업소에 직접가서 정보를 모으는 것 입니다.

각각의 맡은 바 열심히 일을 하고, 정보를 취합을 하는 도중에 각각의 몇몇 아내의 소식이 들려 오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노스케에 있는 건물에 우즈이 텐켄 와이프 중 한 명인 마키오가 첩보원 활동이 들켜 오니에게 붙잡혀 있는 것이 확인이 되엇는데요.

그리고선  2화가 끝나게 됩니다. 또 다음주 까지 어떻게 기다려야 될지 고민이기도 합니다. 정말 재미있는 귀멸의 칼날이네요… 아래의 글을통하여 다시보기가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가능한 10곳? 총정리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넷플릭스 방영하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