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플러스 한달무료체험 하는 방법 6가지

디즈니플러스 한달무료체험을 지원하는 6가지 방법에 대해 공유를 드려볼까합니다. 디즈니플러스는 미국의 디즈니회사에서 만든 OTT 지원플랫폼니다.

대표적인 컨텐츠로는 마블의 컨텐츠가 존재하고 있으며, 이는 엄청난 경쟁력을 가진 OTT라고 말이 많았습니다. 그리하여 출시가 되고, 조금 실망이된 것도 많이 있었습니다.

해당내용에대해 추가적으로 적어보며 한달무료 체험을 해볼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란?

디즈니플러스란? 우리가 어릴때 보아왔던 디즈니, 디즈니에는 다양한 컨텐츠가 있습니다. 미키마우스, 신데렐라, 백설공주, 엘사 등의 다양한 컨텐츠를 보유한 회사 입니다.

이런회사에서 OTT 즉 넷플릭스와 같은 비슷한 컨텐츠를 내놓았습니다. 집에서 영화를 시청하여 볼 수 있는 서비스를 디즈니에서도 제공을 한것인데요.

디즈니 자체에서 만드는 마블시리즈도 있어서 그걸 전략으로 내세워 영화를 개봉하기도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요금제의 경우 월 9,900원에서 시청하여볼 수 있으며, 1년이용권을 구매하는경우 12개월을 99,000원으로 시청하여 볼 수 있기도 합니다.

디즈니에서 내세우는 컨텐츠는 아래와 같습니다.

  • 마블 시리즈
  • 내셔널지오그래픽
  • 픽사 시리즈
  • 스타워즈
  • 디즈니 아동 시리즈

등의 많은 시리즈가 포함이 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영화 시리즈가 많이 포함이 된게 디즈니플러스 라는 OTT 서비스 입니다.

그럼 이런 디즈니를 무료로 체험하는 방법은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방법 6가지

디즈니 플러스 무료 체험하는 방법 6가지를 소개해드려볼려고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무조건적인 무료가 아닌 조건부 무료 혜택이라고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된다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advertisement)


 

1. 현대카드 디즈니플러스 1개월권

현대카드에서 제공해주는 디즈니+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회원에게만 진행되는 혜택이며 해당 이벤트는 언제든지 조기 종료 될 수 있습니다.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현대카드] 앱실행
  2. [혜택] 버튼 클릭
  3. 3층 선물 클릭
  4. 디즈니+ 1개월 무료 이용권 클릭신청

 

2. LGU+ IPTV 무료 이용권

특정 요금제를 선택하는 경우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LGU+에서 TV랑 결합하는 상품을 이용을 할 경우 디즈니 플러스 무료체험이 가능합니다.

이때 이용할 수 있는 기간은 3개월이며, 유플러스 프리미엄 이상의 회원이라면 LGU+ 제휴 요금재를 통하여 1,800원의 요금을 할인받아 디즈니플러스를 볼 수 있습니다.

 

3. KT 디즈니플러스 초이스 이용권

KT에서 마찬가지로 초이스 이용권을 통하여 무료로 볼 수 잇습니다. 요금제인 “디즈니+초이스”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디즈니플러스를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해당요금의 기본사용 요금인 매월 9~13만원 정도라고 보면 되는데요. 그러다 보니 이게 무료이용권이 맞는지도 사실의문이기도 합니다.

추가로 할인받는 방법은 KT닷컴에서 디즈니+ 를 구독할 경우 1000원 할인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4. SKT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

SKT 디즈니 플러스 이용권을 제공하였지만 최근에는 혜택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이전에 LGU+와의 독점계약과 SKT에는 웨이브라는 OTT가 잇어서 혜택을 제공해주지 않는듯 합니다.

 

5. KB 톡톡 O 카드

KB 톡톡 O 카드를 통하여 디즈니플러스를 결제를 하게 되면 100%비율로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최대 지원금액은 만원이며, 디즈니플러스 서비스가 9,900원 인 것을 감안하면,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카드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6. KT모바일 고객대상 3개월 이용권

한시적인 이벤트이며, 오는 10월 31일 까지 진행이 됩니다. KT매장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디즈니플러스 3개월 무료 체험 혜택을 제공한다고 하는데요.

현재 최신인기작이라고 할 수 있는 무빙을 무료로 감상해볼 수 있습니다. KT 고객이면 누가나 가능하며 상세조건은 아래와 같습니다.

  • 만19세이상
  • KT 모바일 이용고객대상
  • KT 매장에 방문하여 내QR코드 찍기
  • KT 모바일 고객인증 진행
  • 매장직원에게 보여준다.

위와 같이 3개월동안 무료로 이용가능하며, 3개월 무료제공이 끝나게 되면 1천원 할인이 되어 나머지 유료로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습니다. 2023년 10월 31일 까지이니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넷플릭스와 비교하여 디즈니플러스 혜택은 어떨까요?

 

디즈니+, 넷플릭스 요금제 비교

아래와 같이 넷플릭스와 디즈니+의 경우 아래와 같이 가격비교를 해놓았습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현재 결제금액이 17,000원이며 디즈니플러스의 경우 9900원의경우 더 저렴하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구분
디즈니 플러스
넷플릭스
월 이용료
월 9,900원
월 5,500 ~ 17,000원
1인당 이용료
4인 공유
4인 공유
프로필
최대 7개
최대 4개
동시접속 가능인원
최대 4명
최대 4명

디즈니가 확실히 넷플릭스를 의식하고 가격을 제공을 하는게 확연히 눈에보이는 대목 입니다. 가격또한 저렴하게 이용을 할려고 한다면 넷플릭스가 5,500원으로 저렴하지만 고화질의 영상을 보고싶다면 17000원까지 가격이 올라가는 넷플릭스의 가격이 조금 아쉽습니다.

그럼 이런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디즈니플러스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공유계정 플랫폼 추천

아는 지인이 있다면 공유계정을 통해서 진행하면좋지만 아는사람들끼리 사실 진행을 하기도 어렵습니다. 그래서 추천드리는 플랫폼으로는 공유계정을 통하여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이런 사이트가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라는 해당사이트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모든 OTT를 이용하는 경우 월 2만원정도에 가장높은 요금제로 이용을 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특정 한가지의 OTT만 이용한다고 한다면 3500원에 매월 이용하여볼 수 있습니다.

 

연간 이용권 결제

연견 이용권을 결제를 하는 것 입니다. 총 18800원의 금액을 세이브하여 볼 수 잇습니다. 거기다 같이 이용하는 인원의 4명인 경우에는 더 저렴하여 연 24,750원에 1년간 즐겨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정말 저렴하네요 넷플릭스 한달가격인 17,000원인것에 비하면 말이죠. 이렇게 다수를 통하여 쉽게 이용하여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참고하여 보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