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오버로드 시리즈 순서 알아보기 5기는?

오버로드는 라이트노벨을 원작으로 만든 애니메이션 입니다. 주인공인 아인즈 울 고운이 부하들과 함께 이세계로 전이가 되면서 이어가는 스토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캐릭터가 매우 매력적이라고 할 수 있어,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은 작품의 애니메이션중 하나 입니다. 애니메이션 시간순으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버로드 애니메이션 순서

오버로드 시즌 1기

오버로드 시즌1의 경우 소설 원작인 1~3권정도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오버로드 시즌 2기

시즌 2의 경우 소설 4~6권정도의 분량을가지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오버로드 시즌 3기

시즌3의 경우 소설 7~9권 정도의 분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오버로드 시즌 4기

시즌4의 경우 소설 10, 11 14권의 분량을 가지고 이야기를 하고 있습니다.

오버로드 극장판 : 로블성왕국

나머지 소설 12권 13권의 경우 로블성왕국에서 다룬 극장판으로 출시를 할 예정 입니다. 4기 애니메이션에서 빈공간의 내용인 7~8화 사이의 내용을 이야기할 전망 입니다.

(advertisement)


오버로드 시즌 5기

아직 제대로 나온 내용은 없으며, 소설이 완성이 되지 않아, 애니메이션을 만드는데 2~3년뒤 정도는 걸리지 않을까? 예측만 하고 있습니다.

소설 오버로드의 경우 18권까지 완결을 지을 예정이며, 시즌5가 나오면 내용은 소설 15~18권의 내용을 따라갈 가능성이 클겁니다.

마무리가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본인의 작품의 소설이 불법으로 유통을 된다는 말을 듣고 내용에 힘이 많이 빠졋다고 하더라구요….

아마 추측으로는 갑자기 내용이 산으로 갈 가능성이 높거나 연재를 안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외 팬픽 애니메이션

그외에 팬픽 애니메이션이 있습니다. SD 캐릭터를 이용하여 무거운 분위기의 오버로드를 가볍게 만든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제목답게 아인즈의 부하인 플레아데스들이 주인공인데요.

아래와 같이 순서대로 확인하여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1.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1기
  2.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2기
  3.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3기
  4.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 클레만티느 도망편
  5.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 나자릭의 최대위기
  6.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4기
  7. 오버로드 플레 플레 플레아데스 – 부에나 걸

정말 재미있는 오버로드 입니다. 애니메이션을 보면서 조금 오글거리긴 하지만 뭔가 멋있는 그런 애니메이션 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