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달, 3달 무료 보는방법 +최신

티빙을 많이 보는 분들이 많으 실 겁니다. 티빙에는 다양한 재미있는 프로그램을 많이 하다보니 많은 분들이 즐겨보는 OTT 서비스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한달 및 3달 정도 무료로 볼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이 되고 있다고 하는데요.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한달 3달 무료료 보는 방법

한달 또는 3달을 무료로 보는 방법이 공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쿠팡 사태를 아시나요? 쿠팡이 요금을 7980원으로 올리게 되면서, 쿠팡을 이용하는 이용자들이 대거 이탈을 할 것으로 보여, 유통업체인 네이버에서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을 하게 됩니다.

항상 티빙 한달무료로 언급이 되었던 네이버 맴버십을 이제는 3달이나 이용을 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아래와 같이 맴버십을 이용을 안하던 고객의 경우 3개월 무료로 이용을 해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advertisement)


티빙 3개월 무료 이벤트

 

티빙 한달 무료로 이용하는걸 적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위와 같이 링크인 맴버십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3개월 선결제를 진행을 합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콘텐츠+’ 라는 탭을 눌러 여기서 티빙을 ‘추가하기’ 눌러주어 지정을 해줍니다. 그럼 아래와 같이 지정이 됩니다.

그 다음 티빙 홈페이지를 방문을 하여 계정에 연동했던 네이버 아이디를 로그인을 시작합니다. 그럼 별도의 회원가입없이 연동이 되어 로그인이 진행이 되고, 여기서 무료로 티빙 3개월을 무료로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해지를 할려고 한다면 언제?

맴버십을 해지를 할려고 한다면 당일날 해지 당일날 해지를 하는것 보다는 해지하기 전날에 알람을 맞추고 3개월 되는 시점의 하루전날에 네이버 맴버십을 해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추가적으로 결제가 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하지만 3개월동안 사용하면서 마음에 들었다고 생각이 된다면 4900원에 저렴한 가격으로 최저가 구매 및 포인트 깡패를 경험해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