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방영일 정보 다시보기 사이트?

귀멸의 칼날 2기가 방영일이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왜 귀멸의 칼날 2기인지? 많이들 궁금하신 분들이 있을듯 한데요. 그리고 2기 방영 방영시간과 다시보기 사이트는 어디서 가능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왜 귀멸의 칼날 3기가 아닌가?

귀멸의 칼날을 자주 봐온 사람으로써, 왜 이번에 나온 귀멸의 칼날이 3기가 아닌 2기냐고 설명을 드리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일단 2기처럼 나온 염주 렌고쿠 편은 그냥 극장판 TV편이라고 보심시면 됩니다.

아래의 글을 확인을 하시면 아시겠지만 극장판을 외전격으로 방송이 된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귀멸의 칼날 무한열차편 외전 몇 부작? 방영시간은?

그렇기 때문에 아래 이번에 나오는 귀멸의 칼날 2기는 지주인 음주 ‘우즈이 텐켄’을 위주로 하여, 나오는 스토리이며 환락의 거리, 유곽편으로 진행이 되게 됩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2기 유곽편 1화 전편 다시보기 가능한 10곳? 총정리

귀멸의 칼날 2기 방송시간은?

그럼 귀멸의 칼날 2기 방송시간은 언제일까요? 일본과 한국에서 방송을 한다고 하는데요.

일단 일본에서 먼저 방송을 하고, 한국에서 방송을 진행을 하는데요. 한국은 조금 더 늦게 방송을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 한글자막과 함께 완성되어 제작이 되겠죠?

귀멸의 칼날 2기 국내방송 수신을 해주는 방송국으로는 아래와 같습니다.

위와 같이 진행이 된다고 합니다. 네이버 VOD에서 귀멸의 칼날 2기를 방영을 해줄지는 몰랏네요.. 참고로 넷플릭스는 판권 계약을 하지 않아 동시방영은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 칼날 2기 방영시간은 아래와 같다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2기 한국방영시간

  • 애니맥스 – 12월 7일 (화) AM 01:00 분 방영

귀멸의 칼날 2기 일본 방영시간 

  • 후지 TV  – 12월 5일 (토) PM 11:15 분 방영

위와 같은 시간으로 방영 된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월요일인데 아직까지 귀멸의 칼날 2기 1화를 확인을 해볼 수 없는데요.

좀 더 시간이 있어야 공유가 가능하지 않나 생각이 듭니다.

 

귀멸의 칼날 보는 순서?

귀멸의 칼날을 잘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을 위하여 설명을 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1. 귀멸의칼날
  2. 귀멸의칼날 – 무한열차편 (극장판, TV)
  3. 귀멸의 칼날 2기 – 유곽편
  4. 귀멸의 칼날 3기 대장장이편? (예상)
  5. 귀멸의 칼날 4기 최종국면편? (예상)

위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귀멸의 칼날 3기와 4기는 아마 예상이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귀멸의 칼날 2기 무료로 보는 방법은?

무료로 보는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신데요. 앞서 설명을 드린 사이트를 이용하여 보시거나 아니면 우회를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사이트가 몇 곳있는데요. 사이트 작명을 다 불러 드리지는 않고 아래의 방법으로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 X니 24
  • 티X리X

위의 사이트를 방문하시면 귀칼 2기를 볼 수도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막혔다면 아래의 VPN 사이트를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퍼핀 대체 할만한 vpn 브라우져는? 우회 방법 3가지

(advertisement)


드라마 다시보기 앱 tv 드라마 영화 어플 8가지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