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애니메이션 추천작 21가지 알아보기

왓챠 애니메이션 추천작 21가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왓챠를 진행을 하면서 재밋게 보앗던 애니메이션 몇가지가 있는데요. 이전에 보았던것도 있지만,

왓챠를 진행을 하게되면서 보게된 작품도 포함이 되어 잇습니다. 참고하시고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참고글

왓챠 애니메이션 추천작 20가지

1.귀멸의 칼날

귀멸의 칼날 애니메이션

<줄거리>

혈귀에게 몰살당한 탄지로의 가족들. 습격에서 유일하게 살아남은 탄지로는 혈귀로 변해버린 동생 네즈코를 되돌려놓고 가족을 죽인 혈귀에게 복수하기 위해 길을 떠나게 되는데요.

과연 동생인 네즈코를 사람으로 돌려 놓을수 있을것인가?

무엇보다 색채감과 액션이 아주 뛰어난 애니라고 할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 귀멸의 칼날

2.고블린슬레이어

추천 애니메이션

<줄거리>

오로지 고블린만을 사냥을 하는 고블린 사냥꾼 이름도 없는 고블린슬레이어 모험가들을 만나 동료가 생기게 되면서 동료의 참된 의미를 깨달아가는 다크 판타지 고슬린슬레이어 전에 없던 분위기의 다크한 판타지를 풍기는 내용입니다.

후방주의가 있을수도 있으니 주의 하시기 바랍니다!!

바로가기 : 고블린슬레이어


3.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왓챠 애니메이션

<줄거리>

해저 2만리 라는 소설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이되게 된 신비한 바다의 나디아 입니다.

지금봐도 전혀 이상함이 없는 작품이기도 하며 과거의 고대문명의 거대세력과 싸우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한국 더빙판으로 보시게되면 성우 부분이 어색하기도 하지만 일본원판으로 본다면 크게 거부감없이 보실수 잇을듯 합니다.


4.소드아트 온라인 시리즈

소드아트온라인 애니메이션

<줄거리>

2022년 인류는 완벽하게 구성이된 가상세계를 만들게 됩니다. 가상세계인 VR을 접속을 하여 게임을 즐길수 있는 세상이며, 헤드기어를 장착을하고 가상세계에 접속을 해야만합니다. 하지만 시작과 동시에 게임에 문제가 생기게 되며

로그아웃을 할수 없는 상태가 되었으며 강제로 너브기어를 빼거나 게임에서 죽으면 실제로 너브기어에서 전기를 일으켜 쇼크사로 죽게 됩니다.

게임을 끝내는 방법은 최종보스를 쓰러뜨리는 법 밖에는 없습니다. 주인공인 ‘키리토’는 생존에만 필두로 달리게 됩니다.

5.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시리즈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애니메이션

영광의 레이서 부터 작품이 이어진 작품이기도 합니다. 영광의 레이서를 보지 않아도 신세기 사이버 포뮬러 부터 SIN 이라는 작품까지 이어서 보시면됩니다. 주인공인 하야토가 레이서를 하게 되면서 겪는 갈등 고충을 잘표현을 해내었으며

주인공이 점점 성숙해지는 것도 하나의 볼거리 입니다.

(advertisement)


6.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 후드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 후드 애니메이션

너무나도 유명한 강철의 연금술사 입니다. 많은 스토리가 이어져 있으며 많은 독자들에게 충격을 안겨준 작품이기도 합니다. 작가가 똑똑한 덕분에 흘려놓은 떡밥까지 모두다 회수를 하며 마무리까지 완벽하게 끝난 작품이기도 합니다.

내용또한 길다보니 화수가 굉자히 길어진게 단점일수도 잇으며 장점일수도 잇습니다. 엄마를 살리기 위해 금지된 연금술을 사용을 한 주인공인 엘릭 형제는 금술을 댓가로 몸을 뺏아기게 되는데요. 빼앗긴몸을 되찾기 위해 떠나는 여행 하지만 엄청난 암흑의 장막이 숨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강철의 연금술사 브라더후드

7.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시리즈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애니메이션

상당히 긴 기간동안 연재를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미연시 게임으로 작품이 출간을 하게되면서 인기가 좋아 페이트나이트 시리즈 애니를 방영을 하게 됩니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시리즈 순서는 다음과 같은데요.

  1.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Fate Stay Night)
  2. 페이트 제로 (Fate Zero)
  3. 페이트 프로토타입 (Fate Proto type)
  4.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UBW (Unlimited Blade Works)
  5. 페이트 아포크리파 (Fate Apocrypha)
  6. 페이트 스테이나이트 헤븐즈필 (Heaven’s Feel)
  7. 페이트 엑스트라 라스트 앙코르 (Extra Last Encore)
  8. 페이트 그랜드 오더

순으로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위와 같이 확인을 하시고 순서대로 시청을 하신다면 충분히 이해를 하시고 정주행을 할수 있을듯 합니다.

성배전쟁을 기준으로 둘러 쌓인 전쟁이 시작이 됩니다. 주인인 서번트가 소환이 되게 되면서 전쟁을 하게 되는데요.

싸움에서 이긴 최후의 1인은 성배를 자격을 가지게 됩니다. 성배는 어떤 소원이든 들어주는 물건이라고 하는데요.

8.드래곤볼 시리즈

드래곤볼 시리즈 애니메이션

줄거리

아주 오래전에 나오게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드래곤볼 Z 가 아닌 드래곤볼로 시작을한 작품인데요. 서유기를 모티브 해서 진행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주인공 이름은 손오공으로 시작이되며

유년기 시절부터 할아버지가 되는 그순간 까지 진행을하는 스토리이기도 한데요. 어릴때에는 코믹 위주의 전개엿다면 손오공이 크게되면서 외계행성의 존재와 싸우게 됩니다.

그리고 가족이 늘어가면서 점차적으로 계속해서 성장을 하게 되는 스토리인데요. 모든 슈퍼물은 드래곤볼을 모티브로 했다 할 정도로 유사한 작품이 많이 생기기도 햇습니다.

9.헌터x헌터

헌터x헌터 애니메이션

한국에서 방영을 하면서 알게된 애니이기도 합니다. 현재 오리지날 헌터X헌터 편과 리메이크되어 만들어진 헌터X헌터 애니가 있습니다. 오리지날의 경우 정말 헌터 느낌의 그림체 였다면

리메이크편은 현재 애니의 고풍의 색체를 표현을 해서 오리지날의 느낌은 없지만 스토리 전개가 휼륭하여 재밋게 볼수 잇는 작품입니다.

주인공 곤은 아빠 곤프릭스를 곤프릭스를 찾아서 떠나게 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아버지를 찾기위해 헌터시험을 보게 되고 거기서 동료를 만나게 되는데요. 진정한 친구인 키르아도 만나게 되어 여행을 같이 하기도 합니다.

긴장감과 동시에 어떻게 이어질지는 예측을못해 더욱더 재밋게 볼수 있는 애니메이션이지 않을까 합니다.

(advertisement)


작품이 나온지는 오래되었지만 아직까지 완결이 되지는 않았습니다…. 일해라 토가시..

10.원피스 시리즈

원피스 애니메이션

원나블이라는 말이 있었습니다. 만화계 3대장인 원피스, 나루토, 블리치 이렇게 3개의 만화가 대표주자라 할정도로 재미있었는데요. 주인공인 루피가 해적왕이 되기위해서 떠나는 모험 이야기 입니다.

여행을하게 되면서 동료를 만나게 되고 각자의 슬플 이야기를 듣게 되면서 눈물을 흘린 사람이 꾀많은걸로 알고 있습니다…

주인공이라 무조건 이길수 없으며, 자신의 나약함, 성장을 주된소재로 이야기가 이어지게 됩니다.

11.진격의 거인

진격의 거인 애니메이션

줄거리

참신하고 잔인한 씬으로 유명해진 진격의 거인입니다. 주인공인 에렌은 거인에게 잡아먹힌 어머니의 복수를 하기 위해서 헌병단을 지원을 하게 됩니다.

헌병단 활동을 하던중 에렌은 위기에 처하게되고 에렌 친구인 아르민,미카사는 에렌이 위기에 처한 상황을 보게 됩니다. 그리고 그 순간 섬광의 빛과 함께 믿 을수 없는 일이 일어나게되는데요.

애니메이션을 정말 잘 만든 잘품중에 하나입니다. 액션씬은 두말한 필요도없으며, 스토리또한 짱짱하게 흘러가기 때문에 즐겁게 보실수 있는 작품입니다.

12.전생했더니 슬라임건에 대해

전생했더니 슬라임건에 대해 애니메이션

줄거리

이 세계물이라고 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현실세계에서 칼에 찔려 사망을하게된 주인공은 이 세계에서 슬라임으로 환생을 하게 됩니다. 슬라임으로 환생을 하게되면서 성장을 하게 되는데요. 성장을 하게되면서 용을 만나게 되어 친구가 되기로 하면서 흡수를 하게됩니다.

그리고 말도 안되는 힘을 가진 리무르는 동료를 하나씩모아서 나라를 건설을 하기 시작을 하는데요. 하지만 절대 악의가 없는 리무르에게 인간들이 처들어와 싸움을 걸기 시작을 합니다.

13.헬싱

헬싱 애니메이션

줄거리

왓챠에는 헬싱리메이크버젼이없어 아쉬운 작품이기도 합니다. 현재 왓챠에 등록이 되어 있는 애니는 오래전에한 작품이라 처음에 봣을때는 참신햇으나 리메이크작을 보시면 생각이 다르게 볼수 있습니다.

세라스빅토리아라는 여자가 위기에 처하게 되면서 헬싱이라는 존재를 만나게 됩니다. 계약을해서 영원한 삶인 드라큘라의 삶을 살건지 아니면 그냥죽을건지 선택을 하라고 합니다. 죽기싫은 빅토리아는 헬싱과 계약을하게 되고 드라큘라가 되게 됩니다.

말도안되는 힘과 체력을 지닌 빅토리아 헬싱가를 지키는 드라큘라가 되는데요. 그순간 헬시으이 소문을 듣고 찾아와서 덤비는 무리들이 하니씩 생기기 시작합니다. 헬싱은 그에 응답하여 계속해서 싸움을 하게 되는데요.

14. gto반항하지마

반항하지마 GTO 애니메이션

줄거리

오래된 작품인데 지금봐도 재미잇습니다. 왜냐면 캐릭터자체가 굉장히 유쾌하게 나오는 작품이거든요. 일단은 학교에 문제잇는 반을 담당선생님으로 맡게 되면서, 학생들의 갈등과 문제에대해서 해결을 해나가는 열혈 선생님입니다.

열혈선생님의 특유의 캐릭터인 저돌적으로 밀어부치는 성격덕분에 아주 재미있게 볼수 있는 작품이기도 한데요. 일단은 한국어 더빙도 들어줄만하니 보시는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15. 나루토

나루토 애니메이션

줄거리

나루토입니다. 닌자물이라고는 하나 나중에는 판타지가 되는? 만화 입니다. 나뭇잎 마을의 호카게가 꿈인 나루토의 성장물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되시는데요. 나루토는 몸에 구미호라는 존재가 잇어 마을에 왕따를 당하는 소년입니다.

그렇지만 근성이 있는 소년이라 절대 포기하지않고, 성장해나가는 만화 이기도 한데요. 성장해나가면서 만나는 스승, 친구, 배신, 다른마을의 동료, 전쟁, 숨겨진 과거,를 샅샅히 알아볼수 있게 매력적인 작품이라고 할수 잇습니다.

그리고 주인공보다 더욱 열혈파인 캐릭터도 돋보이기도 한 작품입니다.

16. 이누야샤

이누야샤 애니메이션

줄거리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의 짤이 유명해지게된 만화이기도 합니다. 주인공인, 이누야샤, 여자주인공인 카고메 그리고 악당보스인 나라쿠와 싸우게 되는 만화이기도 합니다.

이간질로 인해 얽히고 섥히게 되면서 이야기가 아주꼬이게 되버린 만화 이기도 한데요. 사건의 시작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시대를 살고 있는 카고메가 우물에 잇는 곳에 빠지게 됩니다. 하지만 돌아간곳은 과거시대로 가버리게 되는데요.

과거에서 카고메가 요괴를 퇴치하던도중 사혼의 구슬이라는 것을 깨뜨려버려 사방에 날라가게 됩니다. 그리하여 이누야샤와 카고메가 사혼의 구슬조각을 모으게되는데 동료를 만나게되면서 나라쿠를 물리치는 내용이기도 합니다.

그 과정에서의 미련을 버리지 못한 마음과 그걸 보고있는사람의 갈등 질투, 등을 볼수 잇으며 요괴들의 각각의 사연을 감동깊게 볼수도 있습니다.

17.원펀맨

원펀맨 애니메이션

줄거리

괴물, 히어로, 인간이 존재하는 세상입니다. 괴물또한 어마무시하며, 히어로또한 다양한 능력자중에 단하나 슈퍼히어로가 있습니다. 모든괴물을 원펀치에 끝내버리는 원펀맨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주인공인 사이타마가 그렇게 쎄다고 인지를 못하는데요. 주인공인 사이타마가 나타날때도 재미있게 볼수 잇지만 사이타마 주변에 잇는 주변인물들과 해쳐나가는 과정을 재미잇게 그린작품이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액션씬이나 이동 표현은 상상을 불허할정도인데요.그만큼 재미있고 즐겁게 볼수 잇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18. 기생수

기생수 애니메이션

줄거리

평범한 고등학생을 생활을 하는 주인공인 신이치에게 이상한 생물이 다가와 잠식을 시도할려고 합니다. 그리고 신이치는 필사히 저항을 하면서 오른팔에 기생충이 불완전하게 기생을 하게 되는데요.

그러부터 얼마후 오른손이 말을하기 시작을 하게 됩니다. 명칭은 ‘오른쪽’ 이라는 친구와 살게되는데, 그로부터 얼마후 기묘한 사건이 일어나게 됩니다.


19. 일하는세포

일하는 세포 애니메이션

줄거리

몸에 잇느 세포를 모에화? 한 작품이기도 합니다. 이럴때마다 일본인들의 상상력에 감탄을 하기도 합니다… 산소와 이산화탕소를 운반을 하는 적혈구가 있습니다. 갑자기 폐렴이라는 균에게 습격을 받게되는데요. 하지만 백혈구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을 하게 됩니다.

이처럼 세균이 침입을 하게되면 해당 각 균이 나와 처리를 하거나 몸에 신체를 봉합을 하거나 하는등의 내용의 전개를 펼친 작품입니다.


20. 일곱개의 대죄

일곱개의 대죄 애니메이션

줄거리

재미있게 볼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일곱개의 대죄를 찾기위해 떠나는 모험을 다룬 내용입니다. 여주인공인 겪인 엘리자베스는 일곱개의대죄를 모으면서 동료를 만나기 시작을 합니다.

그로인해 만나 일곱개의 대죄의 동료들이 차츰 성장을 해나가면서 동료들의 가슴아픈 사연을 들어볼수도 있습니다.

왜 버릴수 밖에 없는지, 그리고 왜 떠날수 밖에 없엇는지, 등의 이유를 얘기를 하면서 풀어나가는 재미가 잇으며 액션씬 또한 좋아 재미있게 볼수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21. 메이져

메이져 애니메이션

줄거리

(advertisement)


유년기에서 청년이되어서 까지 야구를 하는 이야기입니다. 야구에 소질이 있는 소년이 야구를 시작을 하게되면서 성장을 하게 되는 열혈 야구 만화입니다.

그리고 혼자 성장을 하는게아니라 친구들과 같이 성장을 하게되면서 유년기를 같이 보내게 되고 때로는 적이되어 만나기도 합니다.

부상으로 인해 좌절을 하기도 하고 그것을 차츰 극복을 해나가며 앞으로 나아가는 스토리는 정말 재미잇게 볼만한 소재인데요.

열혈물을 좋아하신다면 해당 작품을 보시는것도 추천을 드립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