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3기 도공마을 애니맥스 방영시간 재방송시간?

최근에 귀멸의칼날3기를 방영하게 되었습니다. 국내에서는 애니맥스를 통하여 방영을 하게 되었는데요. 일본보다는 하루 늦게 방영을 하지만, 국내에 있는 OTT서비스에서는 애니맥스를 통하여 귀칼3기를 방영을 하기도 합니다.

애니맥스의 경우 케이블 방송이라, 재방송도 진행을 하는데요. 재방송 시간은 어떻게 되는지, 그리고 방영시간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영시간은?

귀멸의 칼날3기 방영 첫날은 2023년 4월 10일에 방영이 되었으며, 현재 2화를 방영하고 있는 중입니다. 매주 방영하는 시간으로는 매주 (월) 23:30분 애니맥스에서 본방송으로 방영이 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


재방송시간은?

귀멸의칼날 3기 재방송 시간이 궁금하실 듯 합니다. 매주 진행되는 재방송 시간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지난주에 방영했던걸 보여주고 바로 본방을 진행하게 구성이 되어 있는 듯 합니다.

4월 18일 화요일23:30귀멸의칼날 도공마을 편 01에피소드 1
4월 24일 월요일23:00귀멸의칼날 도공마을 편 02에피소드 2
4월 24일 월요일23:30귀멸의칼날 도공마을 편 03에피소드 3
4월 26일 수요일00:00귀멸의칼날 도공마을 편 02에피소드 2

애니맥스 TV가 나오시는 분들은 위와 같이 재방송과 본방시간을 확인하여 시청해 보시기 바랍니다.

 

애니맥스가 안나온다면?

애니맥스를 시청하기 힘들다면 OTT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OTT를 지원하는 곳은 대표적으로 4곳정도 있습니다.

  • 라프텔
  • 티빙
  • 웨이브
  • 왓챠

등에서 현재 귀멸의칼날 3기를 방영하고 있습니다. 이중에 OTT를 추천을 드리자면 저는 티빙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한달 정도는 무료로 볼 수 있는 방법이 있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저는 해당 맴버십을 통하여 그냥 티빙을 이용해보고 있는데요. 한달정도는 무료로 볼 수 잇기 때문에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