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추천하는 티빙 애니메이션 추천 13개

제가 개인적으로 보면서 재미있었던 애니메이션 13종을 추천드려봅니다. 티빙에서 있는 애니메이션 들로 구성하였으니 참고해서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귀멸의칼날

주인공 가족이 오니의 습격으로 인행 가족이 죽고 남겨진 여동생을 원래대로 되돌리려고 모험을 시작과 복수를 진행할려는 주인공입니다. 최근에 인기작으로 올라가게 된 애니메이션 이며, BGM 과 멋진 영상미를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 입니다.

진격의 거인

100년전으로 거슬러 인류는 갑자기 나타난 거인들로 인하여 인류는 멸종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인류는 살아남기 위해서 50M 크기의 거대한 벽을 만들고 살았으며, 어느날 갑자기 초대형 거인이 나타나 입구를 막은 벽이 무너지게 되고, 거인이 벽안으로 들어와 인간을 잡아먹기 시작합니다.

주인공인 에렌은 소중한 사람들을 목숨을 빼앗은 거인의 복수를 시작합니다. 최근 결말까지 다와가고 있는 작품입니다. 정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헌터X헌터

헌터X헌터라는 작품입니다. 1990년대에 애니메이션으로 나왔으며, 아직도 연재중인 작품중 하나 입니다. 새로이 리메이크작도 나왔으며, 멋진 연출과 나레이션으로 헌터들의  삶을 잘 녹아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인공인 곤프릭스는 보물섬에 사는 어린 소년입니다. 아버지를 찾기 위해서 헌터가 되기로 결심하며, 헌터가 되기 위해서는 목숨을 거는 헌터시험을 통과해야만 합니다. 그중 만나는 친구들과 헌터시험을 통과하면서 이어나가는 내용입니다.

스파이 패밀리

(advertisement)


개그 첩보 드라마라고 할 수 있으며, 가끔 진지한면이 있는 작품입니다. 국가에서 제일가는 첩보원에게 가족을 만들어 적 수장에게 침투하여 정보를 빼오는 것 입니다.

하지만 아내는 암살자, 입양한 딸은 초능력자 로 구성이 되면서 3명다 각자 신분과 능력을 숨기고 이어지는 재미난 스토리의 애니메이션 입니다.

오버로드

이세계물 장르이며, 가상현실처럼 게임을 하는 위그드라실이라는 게임에서 다른 세상으로 NPC부하들과 이세계로 전이하게 됩니다. 자신이 얼마나 강한지 모르는 상태이며, 이 세계 먼 치킨물을 느껴보기 좋은 애니메이션이며 세상안에서 일어나는 심리전이 재미있습니다.

무직전생

34살 방구석 폐인이 트럭에 치여 숨지게 되면서 이세계로 전이 하게 됩니다. 아기로 태어난 신분이며, 주인공 루데우스는  이세계에서는 열심히 살기위해서 다양한 마법을 배우고 다양한 동료들을 만나면서 모험을 하는 내용입니다.

생각보다 재미있게 보아서 추천드려봅니다.

(advertisement)


강철의 연금술사

죽은 어머니를 살리기 위해서 연금술을 배운 에드워드 형제는 금지된 연금술을 이용하게 되면서 팔과 다리를 잃고 동생은 신체 전부를 잃게 됩니다.

그리고 이런 몸을 다시 되찾기 위해서 여행을 진행하면서 큰 흑막과 맞닥드리게 되는데요. 모험을 이어가면서 소소한 내용이 감동을 울리기도하고 멋진 액션신에 넉놓고 보는 명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블리치

티빙에는 블리치 종류가 많지는 않네요. 지금 블리치랑 비교하면 그림체가 애기수준이긴 합니다만 정말 재미있는 블리치입니다. 스토리는 주인공인 쿠로사키 이치고와 루키아라는 사신이 호로라는 악령과 싸우게 되면서 만나는 이야기로 시작을 합니다.

이전에 원나블(원피스,나루토,블리치) 라는 말을 가지고 있을정도로 명작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약속의 네버랜드

약속의 네버랜드 입니다. 2기는 조금 엉망이라고 할 수 있지만 1기는 정말 명작이라고 할 수 있는 작품입니다. 인류가 멸망한 세상이라는 구성하에, 고아원에서 네버랜드라는 낙원의 땅을 갈 수 잇는 인원을 선별하기도 합니다.

안락하고 좋은 집이엿지만, 사실은 목숨이 달려있는 절체절명의 공간인데요. 그곳을 탈출하기 위해서 엄마라는 사람과의 심리전이 정말 재미잇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펀맨

원펀맨 액션씬으로 가장 유명한 작품입니다. 티빙에 있더라구요? 말그대로 원펀치로 괴물들을 쓰러뜨리다보니, 최강의 강한 히어로인 사이타마가 주변에 일어나는 일을 그린 작품 입니다.

주인공인 사이타마 보다는 조연들이 오히려 분량컷이 많다는건 함정인 작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전생을 하게 되면서 슬라임이 되어 생존해가는 내용입니다. 하지만 무엇이든 흡수하는 엄청난 능력으로 인하여 슬라임이 굉장히 강해지는 내용이며, 추후에는 나라도 건설할만큼의 능력을 가지게 됩니다.

나라를 건설해가는 과정과 동료들이 생기게 되면서 사건을 재밌게 본 작품이라고 할 수 있엇습니다.

고블린 슬레이어

오로지 고블린만 죽인다는 고블린 슬레이어 세상은 신들의 주사위로 돌아간다지만, 치밀한 작전과 공략으로 인해 주사위를 매번 빗겨간다는 설정이 있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에로씬으로 독자들을 잡았지만 이제는 스토리가 오히려 재미잇어서 보게 된 작품이기도 합니다.

고블린이 매우 강력하게 표시되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영웅급의 모험가라도 조금만 방심해도 그냥 죽음으로 가는 세계관 입니다.

소드아트온라인

VR게임 애니메이션의 흥행을 이끈 작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VRMMORPG를 즐기는 키리토가 최강의 공략파이며, 게임을 시작함과 동시에 한 운영자의 미친 만행으로 게임세상에 갖히게 됩니다.

(advertisement)


게임에서 죽을시에는 진짜 현실세계에서 죽음이라는 설정으로 게임이 진행이 되며 던전100층을 클리어할 시에 모두다 살아나갈 수 있다고 선포를 해버립니다. 로그아웃을 할수 없으면 진짜 가상세계에 생존을 하면서 살아가야하는데 주인공은 결단을 하여 살아가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정도가 있겠네요. 티빙에서 볼 수 있는 애니메이션들이며, 개인적으로 정말 재미잇게 보앗던 티빙에 있는 애니메이션 들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