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한달 무료 네이버 보는 방법

티빙에는 다양한 다시보기 서비스를 지원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최근에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인 환승연애로 인하여 많은 사랑을 누린 작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로 인해 티빙을 알게 된 사람들도 많을거라 생각을 하는데요. 그리고 티빙 한달 무료의 경우 네이버로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해당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까 합니다.

티빙 한달 무료 네이버 보는 방법

티빙에서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맴버십이라는 서비가 가입이 가능한데요. 이때 한달동안 이용가능하다는 것이 핵심입니다. 한달동안 이용을 하고 정해진 기간내에서 해지를 하면 되는데요.

네이버 맴버십 해지는 아래의 글을 보고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티빙 네이버 셋팅방법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1. 네이버 맴버십을 가입한다. 

2. [콘텐츠+] 를 클릭한다.

(advertisement)


3. [더많은 콘텐츠] 항목에서 티빙을 선택하여 준다.

저는 이미 선택해서 항목에 없습니다. 저도 티빙을 이용하고 있는 중이거든요.

4. 기본컨텐츠가 티빙에 되면서 티빙을 한달동안이용하여 본다.

이렇게 위와 같은 순서로 진행을 하시게 되면 티빙을 한달동아 무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티빙을 이용하는 요금제의 경우 간단하게 설명을 드리자면 ‘베이직’ 요금제와 비슷한 성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요금제의 경우 네이버를 통해서 업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하지만 영화의 경우 서비스를 이용해볼 수 없으며, 그 위인 베이직 요금제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advertisement)


약간의 제약이 있긴 하지만 무료로써는 이용할 수 있는게 충분하다고 보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외에 요금제 및 좋은 방법등에 대해 아래와 같이 소개하여 놓앗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