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멤버십 뚫기 가능한건가??

유튜브에서는 개인들간의 유튜버에게 고정금액을 비슷 주게하기 팬심을 위한, 그리고 정보를 위해서 등 다양한 서비스를 위해 회원전용 컨텐츠를 만들어 놓았습니다. 일종의 후원이라는 시스템인데요. 이게 바로 유튜브 맴버십이라는 제도 입니다.

유튜브 맴버십에는 해당 유튜브 회원으로 등록하게 되는 경우, 맴버십 회원의 자격이 주어지게 되면서, 회원들만 볼 수 있는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그 가격은 몇 천원 단위 부터해서 몇 백만원의 단위인 맴버십이 있습니다.

몇천원 단위면 상관이 없는데 백몇만원 단위의 유튜브 맴버십은 궁금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회원전용 영상을 무료로 뚫어서 볼 수 있다는 사이트 들이 있습니다. 이런사이트는 되도록이면 조심해야 합니다.

 

유튜브 멤버십 뚫기 사이트 되는건가?

사실 유튜브를 뚫는것 자체가 세계적인 IT기업 구글의 보안시스템을 뚫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이전에는 헛점이 많아 많은분들이 이용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구글의 유튜브는 날이갈수록 기술력이 좋아져, 보안을 뚫는다는것 자체가 힘들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튜브 멤버십 뚫는 사이트가 종종 보이는데요. 이런 사이트는 되록이면 이용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무엇보다 신뢰가 없다는 것이죠. 신뢰가 간다면 누구나 다 하겠지만, 우리같은 일반인이 그런 정보가 들어온다? 이미 구글에 막혀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advertisement)


구글을 우습게 보는 것이죠. 구글은 다 알고 있습니다. 흔히들 “갓구글”이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모든걸 다 알고 있다고 하여 그렇게 부르기도 합니다.

그러니 유튜브 멤버십 뚫기 같은 피싱사이트는 되도록이면 이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랜섬웨어나 바이러스를 먹어 해킹당할 위험이 아주 높습니다.

 

(advertisement)


멤버십 뚫기 및 우회 가능한가?

다시 한번 더 말씀을 드리면, 유튜브 맴버십 뚫는 사이트는 그냥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설사 있다고 하여도 구글검색에서 검색하는 우리한테 그런 정보는 우리한테 들릴리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런정보가 있다고 하여도 그런정보를 공유할리도 없으니 말 입니다. 소수가 사용한다면 사실 문제될게 없습니다. 하지만 다수가 사용되면서 그 문제를 막기 때문 입니다.

회원전용 컨텐츠는 맴버십 결제를 하고 보시는게 좋으며, 많이 궁금하더라도, 제가 볼때는 별 내용없어거나 가치 없을 내용일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정당하게 맴버십 비용을 내고 보시는걸 추천을 드립니다.

유튜브 맴버십 무료보기 및 우회 뚫기는 그냥 무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저도 되도록이면 이런 정보를 찾는 편이지만, 구글에 대한 불법적인 정보는 그냥 없다고 봐도 무방합니다.

 

윈도우가 계속해서 업데이트 하는 이유

윈도우 이야기가 뜬금없이 나왔는데요. “윈도우가 왜 계속 업데이트를 하시는지 아시나요?” 기능 추가는 부가적인것이고, 의미없게 업데이트 하는게 아닙니다. 보안을 계속해서 업그레이드하여, 크레커들한테 보안을 해석하는데 시간 걸리게 만드는 겁니다.

윈도우 보안이 뚫리지 않게 하는 것이죠.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서 새로 만든 업데이트를 통해 다시 해킹을 막습니다. 이러면 윈도우를 사용하면서 이상한 파일을 다운로드 받지 않는 이상은 절대로 해킹 당할 수 없습니다.

지금 윈도우 XP의 경우 더 이상 업데이트 하지 않아 이제는 해커들의 먹이나 다름 없습니다. 윈도우 XP에 대한 보안 해석이 다 끝났기 때문이죠.

그럼 유튜브도 마찬가지 겠죠? 우회? 뚫기, 무료보기? 가능하시리라 보시나요? 아뇨 절대 불가능 합니다. 구글에는 천재 엔지니어 수 백, 수 천명이 있습니다. 그사람들이 매번 보안 업데이트를 진행 할 겁니다. 문제가 생긴다면 단 번에 업데잍트를 진행하겟죠.

그런 사람들을 개인이 이겨먹겠다는 겁니다. 계란에 바위치기라는 것이죠. 절대 이길수가 없습니다.

옛날 초기때는 허술한 부분이 많았지만 지금은 없습니다. 하지만 유튜브 우회결제는 아직 먹히는 듯 합니다.

유튜버 분들도 개개인의 개성을 살려 돈을 벌려고 하시는 분들이기 때문에 소정의 맴버십은 이용해주는게 어떤가 싶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