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10초 넘기기 안됨 오류 증상 이유는 왜? 해결방법은?

최근에 유튜브 10초 넘기기가 잘 안되는 증상이 발견하기 시작 했습니다. 해당증상 왜 발생하게 된건지 그리고 해결방법은 어떤 방법이 있는지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10초 넘기기 안되는 증상 원인은?

유튜브 10초 건너뛰리 오 증상의 경우, 저는 아직 발견하지 못하였지만 모바일 기기인 스마트폰인 즉 아이폰에서 해당 증상이 발생을 하고 있는듯 합니다.

현재 10초 넘기기 안되는 증상으로 유추가 되는 것으로는 유튜브에서 동영상을 넘기는 기능이 새로 적용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10초 넘기기의 경우 화면을 두번 탭하면 작동을 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새로 생긴 기능은 탭을 할려는 위치에서 손가락을 누르고 있으면 화면을 밀어서 빨리 넘겨볼 수 있는 기능이 추가 되었습니다.

해당 기능이 만들어지게 되면서, 프로그램이 중복이 되어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해당 기능이 생성됨과 동시에 유튜브 10초 넘기기 기능이 작동하지 않는 증상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유튜브 10초 넘기기 안됨 해결방법

1. 일반적인 해결방법

원초적인 방법입니다만 우선 유튜브 어플을 삭제하고 다시 최신버전으로 다시 설치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다음으로 아이폰의 경우 최근 아이폰 업데이트를 받아주어 적용을 하는 방법입니다. 아마 구글보다는 아이폰 업데이트를 하면서 문제되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2. 유튜브가 수정할때까지 기다리기

위의 방법으로도 되지 않는다면 구글이 유튜브에 대한 해당기능을 수정을 하는데 기다리는 수 밖에 없습니다.

사실 이건 개인이 할 수 없는 에러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구글이 수정을 해줄때까지 기다리면서 그냥 사용할는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