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친구 보는 방법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을 진행 하면서 누가 나에게 방문을 하는지, 누가 나에게 관심 있는지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아니면 서로 공유를 해주는 페이스북 상대방 위치 서비스 또한 지원을 하고 있는데요.

방문자 추적 하는 방법의 사이트를 알려주지만 설정이 어려워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그래서 페이스북 프로필 방문자가 누가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페이스북 서드파티를 이용을 하는 방법이라 보안상 크게 문제 없을거라 생각 합니다.

그리고 페이스북 방문자 보는법을 모바일로 확인 할 수 있지만 되도록 이면, pc에서 작업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누가 나에게 방문을 하는지 염탐 및 나를 좋아하는 사람이 검색을 해서 들어 온 것 인지, 페북 방문자 보는법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간단하니 참고해 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하는 방법

페이스북 방문자 확인 홈페이지 방문

우선은 방문자 추적을 하실려면 홈페이지를 방문을 해야만 합니다. 보셨을수도 있지만 해당 홈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조회가 가능한데요. 하지만 조회하는 방법이 어려울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간단하게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설정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1. 페이스 북은 규칙을 변경했습니다. 로그인은 필요합니다.
  2. 페이스 북을 엽니 다 → Ctrl 키 + U
  3. 전체 (Ctrl 키 + A) → 복사합니다 (Ctrl + C)를 선택
  4. 에 붙여 넣기 ▼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 해킹

글자만 보면 알수 없으니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페이스북 탈퇴 방법 간단해요


페이스북 방문자 추적하기 이미지 설명

위의 방법이 이해가 가지 않는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1. 페이스북 방문자 홈페이지 방문 앱 로그인 진행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piliapp 로그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페이스북 방문자 보는법 모바일
  2.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동의 후 계속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페북 방문자 보는법
  3. 아래의 화면에서 ctrl+u 선택
    페이스북 홈페이지 방문하여 로그인후, 키보드 ctrl+u를 클릭을 하셔도 되고, 아니면 마우스 우측 버튼을 눌러 “페이지소스보기” 항목을 눌러 확인을 하셔도 됩니다.
    페이스북 방문기록 남나요
  4. 소스 프로그램 전제 선택후 복사하기
    전체 선택인 키보드 ctrl+a 를 눌러 텍스트 전체 선택을 합니다. 그리고 ctrl+c 버튼을 눌러 복사 합니다.페이스북 염탐
  5. 방문자 찾기 홈페이지 방문하여 소스복붙하기
    페페이스북 방문자
  6. 방문자 결과 확인하기
    홈페이지에서 마우스 스크롤을 내려보시면 1~50위 까지 방문 친구 순위를 확인 해볼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나를 좋아하는 사람 검색

해당 방법은 해킹으로 하는 방법이 아니라, 페이스북에 방문한 방문자 프로그램 소스를 기반으로 하여 만들어 진 것이므로 해킹 프로그램은 아니니 참고하여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방문기록 남는건가?

그리고 ‘페이스북 방문기록 남나요?’ 라고 물어 보신다면, 페이스북 방문자 기록이 남으니 타인의 페이스북에 적당히 들어가는게 좋지 않을까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 (상대방이 이런 방문자 추적은 하지 않는다면 상관없겠죠?)

(advertisement)


해당 방법은 pc에서 설정 해볼 수 있으니,  PC를 이용하여, 방문자 추적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페이스북 관련 팁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