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4기 합동강화훈련 방영일은 언제? 다시보기 어디서?

귀멸의칼날 4기 소식이 떳습니다. 방영일과 함께 극장판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이전에도 이런식으로 월드투어를 한적이 있었습니다. 아래와 같이 3기가 시작하기전에 2기의 마지막편과 3기 1화를 바로 시청해 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이번에도 동일하게 귀멸의칼날 3기의 내용 + 4기의 내용을 미리 시청해볼 수 있다는 것 입니다. 1화 내용을 보여주는 것인지는 아직까지는 알수가 없는 듯 합니다.

그럼 귀멸의칼날 4기 내용은 무엇이며,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그리고 극장판 출시일은 언제이며, 평점은 얼마인지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4기는 무슨 내용?

귀멸의 칼날 4기 내용은 단행본 15~16권의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합동강화훈련이라고하여, 탄지로 일행과 “주”들의 반점발현을 파악하여 훈련하는 내용입니다.

(advertisement)


주로 전투씬보다는 훈련하는 씬이 많이 나올예정이며, 각자의 사정이 잇는 “주”들의 과거 편이 많이 나올 예정 입니다. 그리고 훈련을 하면서 주인공인 탄지로는 “주”들과 많이 친해지게 되며 인정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훈련을 하면서 귀살대 본부가 기습공격 당하며 최종장인 최종국면이 시작이 됩니다.

“합동강화훈련편”은 최종장인 “최종국면”이 일어나기 전에 훈련하는 내용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4기 합동강화 방영일?

귀멸의칼날 4기 1화의 경우 스페셜편으로 1시간 분량을 방영한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4기 방영일은 아직 정확하게 나온 것은 없으며, 방영일은 2분기 4월에 방영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귀칼4기 자세한 방영일자가 나오면 수정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월드투어 – 인연의 기적 그리고 합동훈련

귀멸의칼날 월드투어편을 진행을 합니다. 앞서 설명드린것 처럼 3기의 마지막편인 11화 + 4기 1화 1시간 스페셜 내용을 다룰 예정인 듯 합니다. 국내에서도 상영이 개봉이 되며, 개봉일자는 2월 14일에 진행 될 예정 입니다.

예고편

 

월드투어 스페셜 게스트도 온다고 합니다. 귀멸의칼날인 역활을 맡은 미츠리, 토키토 성우가 오는 듯 합니다.

 

귀멸의칼날 4기 다시보기 사이트

귀멸의칼날 3기를 진행하면서 방영을 해줫던 사이트들 입니다. 아마 이번에도 똑같이 다시보기 및 방영을 해 줄 것이라고 보여집니다.

 

(advertisement)


귀멸의칼날 4기 평점

로튼토마토
IMDb
야후재팬
다음
네이버
라프텔
필름마크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