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티빙 무료 이용권 3가지

2023 티빙 무료 이용권에 대해 정리를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3곳정도 제공을 하고 있는데요. 통신사와 맴버십 혜택을 통해서 3가지의 무료이용권을 알아 볼 수 있습니다.

특히나 통신사의 경우 고액 요금제를 이용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이용해볼 수 있는 확률이 늘어 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무료이용권 3곳

네이버 맴버십 플러스

네이버 맴버십 플러스의 경우 다양한 컨텐츠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총 5가지의 컨텐츠를 지원을 하며 원하는 대로 월마다 원하는 컨텐츠를 선택하여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그 5가지중 하나가 티빙이라는 컨텐츠 입니다. 티빙을 이용해볼 수 있는 베이직 컨텐츠 인데요. 티빙을 못이용하기보다는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해당 티빙 이용권의 경우 ‘베이직 요금제’에 가까운 이용권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해볼 수 있는 네이버 맴버십이 있으며, 이미 사용하고 있는 분들의 경우 티빙은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kt 티빙 맴버십

다음은 티빙 kt 맴버십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고액의 요금제를 이용을 하고 있다면, 해당 지원되는 요금제를 통하여 티빙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kt를 이용하는 이용자만 되는게 아니라 특정 요금제를 이용한분들에 한하여 이용권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아래의 글에서 요금제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 티빙 맴버십

다음은 lg유플러스 통신사에서 지원을 해줍니다. 유플러스에서는 2가지 티빙 이용권을 지급하게 됩니다. 요금제에 따른 이용권과,vip 혜택에 따른 이용권이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특정 혜택과 요금제에 대한 조건이 충족이 된다면, 유플러스에서 티빙을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조건이 주어지게 됩니다. 유플러스 이용권에 대한 설명은 아래에 참조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skt의 경우에도 궁금하실텐데요. skt는 웨이브라는 플랫폼을 지원하기 때문에 티빙을 지원하지 않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2023 티빙 무료 이용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