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칼날 3기 도공마을 5화 다시보기 가능한 곳 재방송은?

최근에 귀멸의칼날3기 5화를 시청하여 보았습니다. 애니맥스를 방송하는 시간에 맞춰서 기분좋게 봐보았는데요. 정말 재미있네요. 4화에서 질질 끌었던 부분이 이해가는 편이기도 합니다. ㄷㄷ

 

귀칼 도공마을 5화 감상평

귀멸의칼날 도공마을 5화를 시청을 하게 되면서 와.. 마지막에 끝내주는 작화가 나오는데, 무이치로와, 미츠리가 순식간에 들러리가 되어버리는 멋진 작화를 보게 되엇습니다.

마찬가지로 상현들과 혈투를 진행하면서 탄지로는 깨달음을 얻게 됩니다. 그리고 폭혈도와 합체하면서 폭혈검을 만들어 내게 되는데요.

(advertisement)


상현들은 무잔의 기억에서 요리이치를 기억해내고 그 기억을 꺼냄 과 동시에 탄지로가 사용한 해의 호흡 8형인 ‘용 두무’를 시전을 합니다.

이렇게 멋진 작화를 선보이다니… 정말 유포터블을 대단한 듯 합니다. 귀칼 2기도 정말 만족스러운 작화였지만 3기도 이렇게 멋지 작화를 보여주니 정말 기대가 되는 작품이라고 할 수 잇엇습니다.

(advertisement)


마지막에 또 어떤 멋진 작화로 마무리하게 될지 신기하기도 합니다.

 

5화 다시보기, 재방송 가능한 곳은?

5화를 다시볼 수 잇는 곳은 일단 OTT 서비스를 추천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4곳을 추천을 드려볼 수 잇을 듯 합니다.

이렇게 있습니다. 저는 현재 무료로 티빙에서 즐겨보고 잇는 편인데요. 4,900원으로 저렴하게 보고 있습니다. 궁금하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현재 국내에서는 애니맥스로 방영을 하고 있습니다. 애니맥스의 경우 본방송시간과 재방송시간으로 나누어 방영을 하고 있는 중인데요.

재방송고 본방관련해서 아래의 글을 적어보앗으니 이점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본방의 경우에는 매주 월요일 23:30분에 진행을 한다고 하는데요. 1화는 1시간 분량이라 23:00에 시작했지만, 2화부터는 22:30분에 시작되니 참고하시고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