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2가지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 3가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오징어 게임이 나오게 되면서 많은 분들이 넷플릭스를 시청을 하시는데요.

하지만 넷플릭스의 가격은 옵션마다 가격이 다르고 좀 더 높고 화질 좋은 컨텐츠를 보기 위해서는 가격이 가장 비싼가격을 이용해야 합니다.

그럼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보기 2가지 방법

계정공유하는 곳 찾기

말 그대로 넷플릭스를 가입하여 함께할 회원을 공유하는 것 입니다. 넷플릭스의 경우 일부러 동시시청 4명을 만들어 놓았는데요. 가족들과 공유하라는 뜻도 있었겠지만, 가족들이 보지 않는다면? 마음이 맞는 사람들과 공유하여 결제를 하는 방식도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이 월 14,500원의 요금이니 4명의 동료를 구한다면, 14,500원/ 4 = 3,625원이며, 3,000원대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죠? 저 또한 이렇게 이용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고 스트리밍 사이트를 찾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VPN 우회결제하기

다음은 VPN을 이용하여 우회결제를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말 그대로 결제국가변경을 하여, 우리나라와는 다른가격으로 결제를 하는 것 인데요.

넷플릭스의 가격은 나라별마다 요금제가 다릅니다. 빈곤국가의 경우 1만원이라는 금액이 크게 부담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해외의 경우 넷플릭스 가격이 좀 더 저렴한 경우가 있습니다. 대표적인 나라가 아르헨티나, 인도, 터키가 있습니다. 유료로 결제하는 서비스의 경우 다음과 같이 우회하여 결제하는 경우가 많이 있엇습니다.

하지만 요새는 해당 방법이 막히고 있는 추세더라구요.. 참고하시고 우회하여 결제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무료 우회 사이트 7가지 알아보기 사용후기

(advertisement)


해당 방법이 현존하는 넷플릭스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넷플릭스를 TV로 볼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잇는데요. 참고하시고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