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카드 연동방법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카드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처음하는거라 조금 버벅이긴했지만 원린만 알고나니 사실 별 것 없었습니다.

지금 현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 중인데요. 이벤트의 경우 네이버페이 어플을 거쳐서 삼성페이로 결제를 하는 경우 포인트 뽑기를 지급을 하며 2번정도로 기회를 줍니다. 이때 나오는 금액은 최대 5만원 까지도 나온다고 하는데요.

그럼 연동하는 방법에 대해 설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연동하기전에 해줘야 할것

우선 연동하기전에 해줘야 할 것 이 있습니다. 바로 네이버 쇼핑에서 본인이 사용하는 카드를 등록해야 된다는 것 입니다. 그래야만 삼성페이에서 어플을 손쉽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기존에 삼성페이에서 설치해둔 카드들은 크게 소용이 없으니 이점 참고하시고 자주 이용하시는 카드를 네이버에서 새로 등록을 하시기 바랍니다.

아니면 설치를 하고 난뒤에 어플에서 설치를 해도 상관없습니다.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연동방법

연동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일단 네이버페이를 다운로드 받으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1. 네이버페이 어플을 설치를 한다.
  2. 네이버 아이디를 로그인한다.
  3. 본인인증을 통하여 삼성페이 연동을 진행한다.

위와 같이 연동을 하고 네이버페이를 열어보시면 [SAMSUNG PAY]라는 탭의 항목이 보이게 됩니다. 여기서 방금설명드린 네이버에서 등록한 카드들이 보이게 됩니다.

기존의 삼성페이에서 등록한 카드는 아무상관없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카드가 없다면 네이버페이어플에서 등록을 해주시면됩니다.

네이버페이 X 삼성페이 연동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을 하게 되니 빨리 포인트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첫결제시 2천원 지급

네이버페이를 통하여 삼성페이를 결제를 하게 되면 첫결제 포인트로 2천원을 받아 볼 수 잇습니다. 저는 이미 이용을 하여 2천원 포인트를 받아 보았습니다.

 

포인트 굴리기 2개

삼성페이로 결제를 진행하는 경우 포인트굴리기 혜택이 주어지게 되는데요. 원래는 결제당 1개씩 지급이 되었지만, 지금은 결제당 2개씩 포인트굴리기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의 경우 주유햇을때 포인트굴리기 2개를 받앗더니 300원이라는 금액을 포인트로 받았습니다. 카드혜택은 혜택대로 받고 네이버페이포인트는 포인트대로받고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advertisement)


좋은혜택이 많으니 기존의 삼성페이를 쓰시는 분들은 무조건 사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