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익스프레스 이벤트 쿠폰 먹이는 방법

알리익스프레스를 들어보신분들이 계실겁니다. 알리익스프레스가 물건이 저렴하다고는하는데, 여기서 또 이벤트를 한다고하는데… 구매부터 이벤트 쿠폰은 어떻게 먹이는건지 궁금한 분들이 많으실 듯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하는 방법은 아래의 글을 작성하여놓앗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알리익스프레스 구매하는 방법은 알았는데, 여기서 블랙프라이데이 및 광군절 할인 쿠폰은 어떻게 먹이는건지 궁금한분들이 있으실 겁니다.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알리 쿠폰확인

알리익스프레스는 쿠폰을 확인해야 합니다. 현재 진행했던 쿠폰은 알리 광군절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그리고 각 나라별마다 코드를 지급을 합니다. 그리고 이런 정보는 알리익스프레스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을 하거나 블로거 분들이 아래와 같이 코드를 공유를 해줍니다.

(advertisement)


보통 위와 같은 쿠폰의 경우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하는 경우 쿠폰을 지급하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50달러를 구매하면 5달러를 할인을 해주는 그럼 프로모션이 많은 것이죠. 위와 같은 경우는 할인폭이 작은데요. 광군절은 20달러 ~120달러 등의 할인폭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그럼 해당 쿠폰을 가지고 이런 코드를 어디서 입력을 하느냐가 궁금해 하실겁니다.

 

알리 쿠폰 적용하기

알리쿠폰적용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물건을 선택하고 최종 결제창에 보시면, “프로모션코드” 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해당 항목을 선택을 하시고,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위의 쿠폰코드를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KR12″를 입력을 하시면, 현재는 적용되지 않는 이벤트 코드라고 뜹니다.

해당 코드는 이벤트 기간이 끝낫거나, 선착순으로 진행되는 쿠폰이 벌써 소진 될 경우 위와 같은 항목의 멘트가 뜨게 됩니다. 쿠폰의 경우에도 사람들이 빠르게 소진을 하기 때문에, 쿠폰이 뜨는날 빠르게 쇼핑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최종구매에서 간단하게 알리쿠폰을 적용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이상으로 알리 쿠폰 사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