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최신 버전으로 다시 받는 법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최신 버전으로 다시 받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보화 사회로 들어서면서 시민들에게 가장 필수품이 된 기계는 바로 스마트폰일 텐데요.

사진 촬영, 녹음, 메모, 음악감상부터 시작해서 현대에는 문서 작성이나 제작까지 가능하게 되면서 학생이나 직장인 모두에게 가장 소중한 물건이자 필요한 기계가 되었죠. 

스마트폰은 크게 두 체제로 나뉘게 되는데요. 안드로이드 체제를 기반으로 한 구글과 ios를 운영체제로 사용하고 있는 애플의 스마트폰으로 나뉘게 됩니다.

애플의 경우에는 아이폰 시리즈가 있고, 안드로이드 체제를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은 삼성에서 출고하고 있는 갤럭시 시리즈들과 LG에서 제작된 V시리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을 첫 개봉할 때의 그 모습만으로는 온전히 사용할 수가 없죠. 나에게 필요한 앱을 다운로드받아 사용함으로써 효율성을 높이고 더 많은 활동을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안드로이드 체제를 사용하는 스마트폰의 구글플레이스토어 무료 다운받기에 대해 대해 알아보려 합니다.

(advertisement)


참고글 : 인터넷 팝업창 제거 광고차단


플레이스토어가 없거나 삭제를 했다면?

우선 안드로이드의 경우에는 ‘Play Store’이라는 이름의 앱을 통해 다양한 앱들을 다운로드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스마트폰 내에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삭제할 수가 있어, 실수로 삭제하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아요. 그리고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대기중에 멈춰서 문제가 있나 싶어 삭제를 하시는 분들도 있으실듯 한데요.

(advertisement)


구글 플레이 스토어 무료 다운 받기

더군다나 스마트폰 내의 오류인 (구글 플레이스토어가 중지되었습니다등의 에러) 인해 활동을 하지 않거나 삭제되는 경우도 많아 플레이 스토어를 사용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컴퓨터로 구글 플레이를 스토어를 pc로 직접 다운받아 보려고 합니다. 모바일도 가능하니 같이 참고하여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링크

바로가기 : https://www.apkmirror.com/apk/google-inc/google-play-store/

우선 위의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해당 링크를 타고 들어가시면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스크롤을 내리면 아래와 같은 모습을 보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스토어 다운로드 방법

공식 사이트에 들어가면 이전 버전의 플레이 스토어부터 가장 최신 버전의 플레이 스토어까지 제공되어 있으며 설치할 버전의 우측에 있는 다운로드 표식을 클릭함으로써 다운로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최신 버전이 정상적으로 실행되지 않는다면 바로 이전의 버전을 설치하여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플레이스토어 apk


다운로드 버튼을 누르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뜨게 됩니다. 이때 [SEE AVAILABLE APKS AND BUNDLES]를 누르신 후 Download 카테고리에 있는 항목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DOWNLOAD APK’을 누르신 후 저장한 후 설치하면 플레이스토어 apk 무료 다운을 진행을 해볼수 있습니다.

플레이스토어 apk

생각보다는 까다로울 수 있지만, 어려운 과정이 없고 가장 좋은 점은 긴 시간이 걸리지 않는다는 점인데요!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사용하지 않는 앱을 정리할 때에 실수로 플레이 스토어를 삭제하지 않는 것이 중요하겠죠?

‘플레이스토어 다운로드 안됨’ 증상이 오거나 할때에는 플레이스토어를 업데이트를 하여 고쳐주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더보기 : C드라이브 용량 정리 및 불필요한 파일 삭제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