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 챗GPT 어떻게 이용가능한가?

최근 챗GPT로 인하여 아이폰 만큼의 혁신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사람의 말의 문맥을 그대로 이해하며 답변을 해준다는게 정말 놀라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수준높은 답변 덕분에 대학교에서도 논문 자료등을 카피할 가능성이 높아져 머리가 아플지경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챗GPT에 이어서 빙챗GPT를 이용하고 싶은분들이 많을거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하지만 로그인을 하고 이리저리 만져도 기능을 이용해볼 수 없던데 왜 그런 걸까요?

빙챗GPT 기능 이용방법?

빙챗GPT를 이용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검색을 하고 상단에 ‘채팅’ 이라는 탭을 누른다면 챗봇 AI 서비스를 바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하지만 빙 로그인을 하고 ‘채팅’을 눌러도 안되는 분들이 있을 겁니다. 왜 그런 걸까요?

바로 승인을 아직 받지 않았기 때문 입니다. 아직까지 빙챗GPT의 경우 정식으로 서비스하는 플랫폼이 아닙니다. 그러니 대기신청을 통하여 선정된 분들에 한하여 선정을 하게 되어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선정이 되신 분들의 경우 아래와 같이 메일이 날라오게 됩니다.

(advertisement)


제가 최근에 승인을 받아서 사용한 후기에 대해 아래와 같이 설명하여 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빙챗GPT 많이 사용못한다.

빙챗GPT와 일반 챗GPT의 차이는 간단하게 신규정보를 받아 오질 못한다. 의 차이가 있습니다. 그리고 빙챗GPT를 많이 질문하게 되면 에러메세지가 뜨게 되는데요.

더 이상의 많은 데이터를 입력할 수 없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이런 문제점은 새로고침을 통해 다시 진행이 되며, 하루 이용 할 수 있는 용량제한도 있습니다. 아직 정식으로 출시한 서비스가 아니라 그런 듯 합니다.

현재 챗GPT를 유료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유료와 무료의 차이는 데이터를 빨리 보내주는 속도의 차이가 있는 정도 입니다. 아마 빙도 이와 비슷하게 서비스하지 않을까? 생각이 들지만 정확하게는 모르겠습니다.

승인을 받아도 아직까지는 자유롭게 사용하기는 힘들다고 생각이되네요. 하지만 최신반영된 정보를 찾아준다는건  정말 놀라웠습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