챗 GPT AI로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최근에 챗GPT를 이용하여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1억 명이 넘는 분들이 사용을 하고 있어 인기가 정말 대단하다는 걸 실감할 수가 있는데요.

그리고 챗 GPT인 ai 를 이용하여 로또 번호를 취급받을 수 있다면 조금 더 높은 확률로 당첨 번호를 받아볼 수 있지 않을까요?

저도 ai 를 이용하여 로또 번호를 무료로 받아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간단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누구나 손쉽게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하게 설명을 적어 넣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챗 GPT 이용방법◀◀

챗 GPT로 로또번호 받기

챗GPT를 이용하여 로또를 받는 방법은 아래와 같이 진행하여 주시면 됩니다.

(advertisement)


1. [챗 GPT 홈페이지] 를 들어가서 회원가입을 진행합니다.

-회원가입의 경우 이메일을 통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 명령창에 다음과 같이 글을 적어 줍니다. 

-“1~45 숫자를 가지고 랜덤한 6개의 번호를 5개만 나열해주세요” 를 아래의 이미지와 똑같이 입력합니다.

(advertisement)


3. 아래와 같이 결과를 알려줍니다.

▶▶로또 온라인 구매방법◀◀

위와 같이 랜덤한 번호를 가지고 임의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번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챗 GPT 이용방법◀◀

번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양한 변수를 만들어서 사용하여 볼 수 있는데요. 해당번호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이 명령어를 해볼 수 있습니다.

“다른번호를 만들어줘”

위와 같은 방법으로 다양한 조합을 섞어서 다양하게 번호를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언젠가는 AI를 통하여 랜덤한 번호가 1등 당첨되는 날이 있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advertisement)


현재 해당 AI는 유료와 무료가 있지만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어서, 로또번호도 무료로 이렇게 랜덤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좀 더 당첨확률을 올리는 방법은 많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1 thought on “챗 GPT AI로 로또번호 무료로 받는 방법”

  1. 챗 gpt로 로또복권 절대 하지마세요~~
    제가 몇번해본 결과 챗gpt 에서 추천하는 번호는 항상 패턴이 있어요~~
    딱딱 정해놓은 패턴되로 번호를 주기때문에 무작위로 추첨하는 로또에는 절대 맞지않습니다.

    응답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