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고객센터 연락처 문의사항 남기는 곳은? 어디에?

쿠팡으로 쇼핑을 하시는 분들이 많으 실 겁니다. 로켓배송으로 빠른배송을 통하여 많이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쿠팡에서 제품에 문제가 생기거나 하면, 고객센터를 이용하거나 해야 합니다.

요즘 대기업의 경우 고객센터를 점점 없어지는 추세입니다만 쿠팡은 다르게 고객의 생각을 우선적으로 해주다보니, 아직도 고객센터가 존재해 하고 있습니다.

연락처를 통하여 유선으로 전화를 해볼 수 있으며, 아니면 인터넷으로 통해 질의응답을 진행하여 볼 수 잇는데요. 문의사항이 있으신분들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고객센터 운영시간

쿠팡고객센터 운영시간으로는 365일 진행하며 24시간 연중 무휴로 진행 됩니다. 요즘 보기드문 고객센터라고 볼 수 있습니다. 연중 무휴로 24시간 진행되는 고객센터라니….

쿠팡 고객센터 연락처는 아래와 같이 전화를 요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7011
  • 쿠팡플레이 고객센터  – 1600-9800

그리고 통화상담이 많아 통화를 하기 힘들다면 개별 개인계정을 통하여 문의가 가능합니다.

 

쿠팡 채팅상담하기

쿠팡으로 고객센터가 연락이 되지 않는다면 해볼 수 있는 방법이 바로 1:1채팅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도움을 받아 볼 수 잇습니다. 저도 해당 방법을 통하여 이전에 제품을 구매하엿는데요.

(advertisement)


볼트가 없어서 교환처리를 진행했습니다. 1:1 상담을 하실려고 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링크를 통하여 1:1 상담을 통하여 진행해 볼 수 있습니다.

쿠팡 1:1 채팅 상담

그리고 보통 질문하는 내역이 비슷비슷하여 좀 더 빠르게 알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자주물어보는 질문을 통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쿠팡 자주묻는 질문 활용

쿠팡 자주묻는 질문을 활용하여 내가 처한 문제점을 간략하게나마 정리한것을 토대로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배송반품 문의 및 정비배송, 로켓배송, 주문결제, 여행서비스 등 관련하여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습니다.

내가 배송이 문제라고 하면 배송관련 카테고리에서 문제점을 검색하여 볼 수도 있습니다. 자주묻는 질문 2가지 정도 가지고 와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배송 중인 상품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배송현황은 마이쿠팡에서 직접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배송조회 후 상단 ‘자세히 보기’를 클릭하면 시간대 별 배송현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 메시지는 모바일앱 홈 오른쪽 상단 알림센터에서도 확인이 가능합니다.

 

알 수 없는 번호로 쿠팡 관련 문자를 받았어요.

※ 피싱 및 스미싱 사기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및 쿠팡 배송직원 사칭 포함, 쿠팡의 배송과 관련이 없는 메시지(예: 튀르키예, 주식종목 등)

1577-7011(쿠팡 공식 번호)로 발송되었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다른 번호로 쿠팡 관련 문자를 수신한 경우, 절대 문자 내 링크를 클릭하거나 해당 번호로 연락하지 마시고 쿠팡 고객센터로 연락해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고객센터

• 전화번호 : 1577-7011

• 운영시간 : 365일 24시간 연중무휴

• 전화 문의가 어려우신 경우, 채팅 상담 또는 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휴대폰 소액결제 내역을 확인하고 통신사에 소액결제 사용중지를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만약 링크를 클릭하여 피해가 발생하였다면, 아래 신고 기관으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신고기관]

ECRM 경찰청 사이버범죄 신고시스템

KISA 인터넷 침해 대응센터

KISA 불법스팸 대응센터

(advertisement)


등으로 위와 같이 쿠팡에서 자주 묻는 질문을 통하여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쿠팡 고객센터 연락처와 1:1채팅 및 질문을 통해 현재 가지고 있는 문제를 원만히 해결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