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체험단 되는 빠른 방법 알아보기

요즘에는 인터넷에는 다양한 체험단이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을 이용하는 분들이 있으면 그것을 활용하여, 물건을 받는 체험단 활동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쿠팡도 마찬가지 인데요. 좋은 상품평을 써주시는 분들에게 어느 정도 보상 차원으로 쿠팡 체험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느낀점의 후기를 받아 적는 것인데요.

아무래도 좋은 글을 작성하신 분들에게 유리하게 돌아갈 것이라고 봅니다.

하지만 대부분이 하지 않는 영역을 본인이 직접 노력하여 쟁취 할 수 있다면 해 볼만 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오늘은 쿠팡 체험단이 무엇이며, 어떻게 하면 빨리 도달 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체험단이란?

특정 물건을 받아서 체험하여 후기를 적어주는 것을 소위 “체험단”이라고 부릅니다. 주로 홍보목적으로 업체에서 작성해 달라고 요청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그리고 이런 경우 쿠팡이 아닌 외부 타 사이트에서 체험단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쿠팡의 경우에도, 쿠팡을 많이 애용하고 쇼핑을 즐기시며, 후기를 잘 적어 주시는 분들에 한하여 쿠팡 체험단 이라는 것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럼 쿠팡 체험단 신청을 하고 발표를 하는 발표일은 언제일까요?

 

쿠팡체험단 발표일 기준?

쿠팡 체험단의 경우 신청을 하고, 선정이 되어야만 ‘쿠팡체험단’ 활동을 할 자격이 주어지게 됩니다. 그리고 쿠팡체험단을 신청 할 수 있는 일자는 2주마다 한번 씩 ‘화요일’을 기준으로 하여 발표하고 선정된다 보시면 되는데요.

쿠팡 체험단을 신청 하시고 2주에 1번씩 진행되는 체험단 선정을 기다려야 한다는 것이죠.

(advertisement)


체험단은 아무나 될 수 없으며, 아래와 같이  5가지를 중요시 하시면 빠르게 쿠팡체험단이 되어 볼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체험단 빠르게 되는 방법 5가지

쿠팡 체험단 빠르게 되는 방법 5가지에 대해 설명을 드려 놓았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알림설정하기

알림설정으로 쿠팡체험단 소식을 빠르게 알아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on 해두면 어느정도 가산점이 있는 듯 한데요. 설정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쿠팡 모바일 접속
  2. 우측하단 사람모양 클릭
  3. 알림설정
  4. 전체 알림 on 으로 진행

위와 같이 진행합니다. 그리고 다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2. 물건구매많이 하기

물건을 많이 구매하는 것 입니다. 쿠팡에서 내가 잘 이용하고 있고, 진성 구매 고객이라는 것을 어필을 해야 합니다. 일단 쿠팡을 자주이용하시면 다행이지만, 그렇지 않다면 물건을 30개 정도는 구매를 하시는게 좋은데요.

30개의 내역이 부족하다면 아래의 글을 참고하시면 보충하는데 도움이 될만한 내용이 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 중요한 것은 구매후기 작성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advertisement)


 

3. 많은 구매후기 작성하기

많은 구매 후기를 작성 하셔야 합니다. 구매를 하는것도 좋지만, 일반적으로 구매후기를 정성스럽게 작성하시는 것도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고 글의 개수, 이미지의 개수에 따라서, 포인트가 올라가는것이 다릅니다.

그에 대한 내용은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면 되겠습니다.

 

4. 글을 최대한 많이 적기

글을 최대한 많이 적는게 좋습니다. 글의 개수에 따라 쿠팡 포인트가 어느정도 적용이 되는데요. 이때 글의 수는 최대 500~700자 정도로 기입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후기를 이렇게 적어보지 않으신 분들의 경우, 글을 적기가 어렵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글을 많이 작성해 보신다면, 이런 문제는 금방 해결이 될 것이라고 생각이 되는데요.

자기가 제품을 쓰고 느낌점에 대해서 간략하게 아래와 같이 리스트를 하여 작성을 하시다 보면 500~700자는 금세 글을 적어 볼 수 있을 겁니다.

  • 유통기한
  • 제품정보
  • 제품의 효능
  • 제품을 사용하면서 느낀점
  • 포장상태
  • 제조년일
  • 다른제품과의 비교

최소 500자에서 700자 정도는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많이 적으면 좋지만 체력이 소비되기 때문에 최대 700자 정도는 적어주시는게 좋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꼭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5. 사진은 최대 10장 이상

사진에 대한 가산점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니 사진은 최대 10장까지 가능하며, 10장 모두 찍어서 실사용 후기 사진을 올려보시면 좋으실 듯 합니다.

사진에 대한 가산점 포인트가 굉장히 높으니 10장은 무조건 채우시고 최소 500자 정도의 후기를 남기시기 바랍니다.

 

물건 구매 개수가 작다면?

쿠팡의 경우 30건 정도는 구매이력이 있어야만 쿠팡 체험단에 도전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쿠팡사용이력이 많이 작다면, 사용해볼 만한 1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로켓프레시 상품을 이용해 보는 것 입니다.

로켓프레시 상품의 경우, 가격이 비싸지도 않으며, 실생활에 필요로한  음식들을 구매하는 것 입니다. 해당 방법을 통하여 쿠팡의 구매 개수를 늘려 볼 수 있습니다.

  • 1가지 제품으로 많은 개수를 구매하는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하나 씩 구매하여, 구매내역의 개수를 늘려 줍니다.
  • 예를 들어 우유, 유제품, 야채 등이 있겠네요.

 

쿠팡 로켓 프레시 쿠팡 로켓 프레시

쿠팡 괜찮은 상품평 샘플

아마 긴 문장의 글을 적을려니 엄두가 안나는 분들이 많이 계실 겁니다. 하지만 글을 계속해서 쓰는 노력을 한다면, 글쓰기 실력이 나날이 늘어나게 될 것 입니다. 그것이 글쓰기 연습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많은 샘플들을 확인하시고 따라 쓰는 연습을 진행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베스트 댓글 참고하기

<쿠팡 베스트 댓글 후기>

위와 같이 베스트 댓글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내용이 너무 길어서.. 아래의 링크로 대체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댓글을 참고해보시고 따라 작성을 하시면서 글쓰기 실력을 늘려가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쿠팡체험단 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