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젖꼭지(유두) 가리개 가성비 제품 추천 (여름필수!)

여름이 되면서 남자들의 고민이 하나 있습니다. 옷이 얇아지면서 튀어나오게 되는 젖꼭지가 문제인 것 입니다. 안 그래도 살이 쪄 있는 상태에서 유두가 튀어나와 여름에는 가슴을 펴기보다는 움츠리는게 맞다고 봅니다.;;

다른사람에게 굳이 안구테러를 할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그러다 인스타에서 가성비로 붙일 수 있는 젖꼭지 패치 방법이 잇다고 해서 구매를 해보았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 많은 남자분들이 저렴하게 이용하셨으면 해서 공유를 하여 봅니다.

 

유두 가리개 착용전 착용후

패치 착용전 모습

착용전 모습이 확실히 민만하기 짝이 없네요 ㅋㅋ 가슴을 못피고 다녔습니다. 너무 민망하니..

(advertisement)


젖꼭치 패치 사용전

 

패치 착용 후 모습

패치를 붙친 이후로 이전과 같이 많이 티가 나지 않는 모습입니다. 이제는 가슴을 펴고 여름에 돌아다닐 수 있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젖꼭치 패치 사용 후

 

패치 어떤 제품?

정말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패치 제품 입니다. 아래와 같이 생긴 제품이며, 주사 맞을때 피나면 붙여주던 반창고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걸 이용하여 젖꼭지를 가려주기만 해도 위와 같은 효과를 느껴볼 수 있었습니다. 쿠팡에서 9,9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수량이 180개 정도 들어 있는 듯 합니다. ㄷㄷ

구매해보실 분들은 아래의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쿠팡 로켓배송도 가능한 제품이라 바로 내일 받을 수 있는게 너무 편리하네요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