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대폰 성지 구매방법은? 정말 저렴한가?

휴대폰 성지 구매방법에 대해 알려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는 흔히들 휴대폰을 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곳을 성지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이는 은밀하게 진행이 되는데요.

휴대폰을 법적으로 싸게 팔게되면 문제가 생기는 것 입니다.

??? 정말 이상하죠? 누구는 싸게 사고, 누구는 휴대폰을 비싸게 사서 문제라는 겁니다.. 그래서 법적으로 가격 담합을 하여 막아버린 건데요. 그래서 은밀하게 움직이는데 이것을 휴대폰 성지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휴대폰 성지란?

위에서 설명을 드렸다 싶이 휴대폰 성지는 휴대폰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얼마나 저렴하게 판매를 하냐? 최신 나온 스마트폰 신품의 경우 100만원을 호가 하는데요.

하지만 휴대폰 성지에서 가격을 책정을 하게 되는데, 휴대폰 성지의 가격은 대략 70~80정도에 구매 가능하거나 더 아래로 구매 가능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성지 지역으로는 서울에서는 대부분 신도림 및 용산등에 밀집해 있으며, 일반 대리점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 합니다. 아는 지인은 z폴드3 모델의 경우 80만원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140만원에 신품에 나오는 갤럭시 폴드3가 8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그럼 이런 성지는 어디서 이루어지는 걸까요?

 

휴대폰 성지 찾는 방법?

휴대폰 성지를 찾아서 구매하는 방법은 굉장히 험난 합니다. 즉 위험이 많이 도사린다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대부분 법을 피하기 위하여 은밀하게 진행이 됩니다.

(advertisement)


활동되는 어플로는 네이버 밴드,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런 어플이 대부분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네이버 밴드나, 카카오톡 오픈 채팅으로 ‘휴대폰 성지’ 라고 검색을 하시면 관련 채팅창이나 그룹창의 리스트가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그룹이 진짜 그룹인지 알 수도 없으며, 진품인지 가려내어야 합니다.

이때 사기인지 아닌지의 판별은 직접 가보거나, 아니면 커뮤니티에 떠도는 글을 신뢰를 하는 수 밖에 없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성지를 찾는건 매우 힘든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휴대폰 성지 조금 더 안전하게 찾는 방법은?

조금더 안전한게 찾는 방법은 구걸을 하는 방법이 가장 안전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사이트가 뽐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얼마에 저렴하게 구매했는지 자랑을 하는 대표적인 사이트라보시면 되시는데요.

작성자를 찾아 쪽지라도 몇통 보내봅니다. ‘혹시 공유 가능하실까요?’ 라고 물어보는거죠.

(advertisement)


그리고 다음 사이트로는 빠삭이라는 유명한 사이트가 있습니다. 뽐뿌의 휴대폰 인기가 많이 사그라들고 대체 사이트가 빠삭이라는 사이트인데요.

성지 공유로도 많이 유명했습니다.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무작정 오픈채팅이나 그룹채팅을 찾아가 보기 보다는 이런식으로 커뮤니티를 이용하여 정보를 알아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휴대폰 성지를 이용시 주의사항

휴대폰 성지를 이용하시는데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일단 사람이 많고 제대로 운용을 하고 있는 곳을 추천을 드립니다. 성지의 경우 사람이 많이 모여 있다면, 대부분 오래 운영하여 지속가능 할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그만큼 고객에게 사기는 치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 가능 합니다. 좋은 휴대폰 성지의 경우 사람들이 많이 몰려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리고 페이백을 진행하는 곳은 되도록이면 회피를 하시기 바랍니다. 페이백의 경우 추후에 돈이 지급이 되는 것을 말하는데요. 페이백의 경우, 돈을 주지 않고 먹튀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그러니 페이백을 진행하는 곳은 제외 하시기 바랍니다. 이런 부분의 리스크가 많이 무섭다면 제가 이용하는 방법을 추천을 드립니다.

 

휴대폰 성지 외에 다른 방법?

사기에 대한 리스크가 크게 느껴진다면 또한 저렴하게 이용해볼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알뜰폰을 이용을 하는 것 입니다. 알뜰폰? 무슨소리인가? 라는 생각이 드실텐데요.

휴대폰 성지를 이용을 하는 경우, 어느정도의 조건이 있습니다. 바로 고액의 요금제를 유지를 하는 것 입니다. 그리고 2년 약정이 같이 따라 붙게 되는데요.

2년동안 강제적으로 해당 스마폰을 사용을 해야 되는 것 입니다. 하지만 알뜰폰은? 그런 것 없습니다. 중간에 마음이 변경 된다면 그냥 기기만 변경하여 유심칩만 갈아 끼우면 됩니다.

간단하죠? 그리고 다른 이동 통신사도 이벤트하는 곳 있다면 그냥 그쪽으로 갈아 타버리면 됩니다. 그리고 대체적으로 알뜰폰이 통신요금도 더 저렴하게 이용가능한데요.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이용의 경우 3~4만원이면 요금제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스마트 기기의 경우 중고로 구매를 하시면 되시는데요. 중고나라, 번개장터, 당근마켓등을 이용하여 구매를 하시면 되겠습니다. 저의 경우 카드결제 가능한 쿠팡에서 중고 기기 S급을 구매하여 사용하는 중인데요.

그리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반품도 가능하니 간편하죠? 해당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식기세척기 12인용 50만원대 저렴하게 구매한 노하우

핸드폰 원격 제어 하는 방법 PC원격 제어 방법

(advertisement)


갤럭시 폴드3 보상판매(트레이드인) 방법 중고폰 가격 알아보기

갤럭시 폴드3 보상판매(트레이드인) 방법 중고폰 가격 알아보기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