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출나라 비슷한 대출 중개사이트 소개 8곳 알아보기

오늘은 대출나라 와 비슷한 대출 중개 사이트에 대해 소개를 해드려볼까 합니다. 대출은 인생을 살아가면서 피 할수가 없는 상품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출은 일종의 양날의검이라고 생각을 하시면 편하실듯 한데요.

누구에게는 좋은 칼이 될수도 있지만 누구에게는 자신에게 돌아오는 칼이 될수도 있는게 대출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좋은 대출을 이용하여 어떤 누구는 부를 쌓은 반면, 하루의 탐욕으로 인해 대출하고 빚이 감당되지 않아 계속해서 돌려막으며, 살아가는 그런 안 좋은 대출이 있기도 합니다. 이런경우 햇살론을 이용하여 막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대출이라는건 어느정도 조건을 충족 해야만 대출이 되는데요. 심사를 보게 될때 자격이 충분한지에 대해서 어떤 대출 업체는 되고 안되고를 판단하게 됩니다.

하지만 그런 손품 발품을 팔기에는 대출업체가 너무나도 많이 있기 때문에 이런 대출중개 업체인 대출나라와 같은 유사한 사이트를 이용해야만 하는데요.

그리고 대출중개사이트 중에서 가장알려져 있는 사이트는 대출나라라고 해도 무방한데요. 그럼 대출나라와 같은 유사한 사이트가 있는지 소개를 해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글

 

1. 대출나라

우선 대출나라 홈페이지에 대해 알려드려볼까 합니다.

우선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대출 업체 중계 사이트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을 하고 있습니다.

1월에 대출 문의 글만 2986건으로 사람들이 문의를 하고 있으며, 지역별로 업체를 검색을 하실 수도 있고 아니면 상품별로 업체를 검색을 하실 수도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아니면 실시간 대출로 문의를 하실 것 같으면 ‘실시간대출’ 문의 항목을 선택하여 진행을 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대출나라

그리고 대출 나라 홈페이지는 많은 서비스들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그중 나열해 보면 다음과 같은 대출 상품들을 지원을 하는 업체들이 많이들 있는데요.

직장인대출, 무직자대출, 여성대출, 개인돈대출, 연체자대출, 소액대출, 무방문대출, 월변대출, 당일대출, 사업자대출, 일수대출, 저신용자 대출, 신용 대출, 추가대출, 자동차대출, 부동산대출, 24시 대출, 급전 대출, 일용직 대출, 프리랜서대출, 전당포 대출, 신불자대출, 주부대출, 회생 파산, 대출 대환대출, 기타대출, 등 아주 많은 서비스를 상품별로 검색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대출 나라의 경우 주로 신용도가 있는 대출 사이트를 컨택트 하여 입점을 하게 하는데요. 해당 정보들을 참고로 하시고 대출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2. 대출직빵

다음으로는 대출 직빵입니다 대충 직방은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이며 마찬가지로 대출 나라 와 같이 많은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지역별 업체 찾기 및 상품별 업체 찾기 실시간대출문의 이름 비슷하게 운영을 하고 있는데요. 대출직빵 입점한 대출 업체로는 대략적으로 97개 정도의 대출 상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출직빵

대출직빵의 장점은 아무래도 따로 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바로 대출 상품에 대한 업체의 정보를 파악을 할 수가 있는데요.

(advertisement)


상품 정보는 다음과 같이 확인을 해 볼 수가 있습니다. 월 금리, 연 금리, 연체금리, 대출 한도, 상환 방식, 기간, 추가 비용, 조기 상환 수수료, 지역, 등의 정보를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가 있습니다.

 

3. 대출고고

개인사업자가 발행이 되어 운영이 되고 있는 사이트입니다. 마찬가지로 회원으로 가입을 하지 않고도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 대출고고라는 유사한 사이트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대출 업체 등록을 직접 비교하고 선택하며 선택한 것을 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지역별 상품별 검색을 통해서 고객에게 맞는 대출 업체들을 선별하여 상담을 해 준다고 합니다

입점 규모가 생각보다 많지는 않은데요. 사이트에 입점을 하고 있는 대출업체의 개수는 대략 40곳 정도의 입점을 하여 상품을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전국 단위로 대출을 진행을 할 수 있는 상품이 많이 있으며, 잘 알아보시고 대출 업체를 선택을 해보시면 좋으실듯합니다

대출고고

운영시간 : 9시~18시 까지 운영

 

4. 대출천사

다음은 대출천사라는 상품인데요 설립 1년은 2019년에 설립을 하였으며 부산에 위치를 하고 있는 회사이기도 합니다. 해당 대출 청산은 대출중개업체이며, 문의글이 11,064 건의 문의가 오가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많은 분들이 문의를 하는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입점을 하고 있는 대출업체로는 대략적으로 96곳정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 나라 만큼은 아니지만 많은 상품에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는 사이트 이기도 합니다.

고객이 직접 대출 업체 비교를 하고 검색을 할 수 있게 만들어 놓았으며 서비스를 제공을 하게합니다. 대출 상담부터 거래까지 한번에 쉽고 빠르게 진행을 할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대출천사

 

5. 대출만세 – 종료

대출 만세 만에 데이터솔루션을 통해서 고객이 원하는 업체를 선별을 하는 대출 중개 사이트를 하고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전국의 모든 대부업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으며, 대출을 필요로 하는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검색 서비스를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대출만세

 

6. 대출세상

2017년에 개설이된 대출중계사이트중 하나입니다. 전국의 지역의 대출을 중계를 진행을 하고 잇으며, 대출직거래를 통하여 어떠한 컨테츠도 개인정보의 노출없이 사이트를 이용을 할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상담을 하는 금융상담사 또한 정식으로 등록된 사람이며 금융권에 재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무등록 업체는 대출세상 홈페이지에서는 대출을 할수 없다고 하는데요. 사기 당할 염려는 없으실듯 합니다.

대출세상

입점하고 있는 대출 개수로는 대략 390개 정도 지원을 하고 잇습니다.

 

7. 대출왕 – 종료

대출왕

대출 중계사이트중에 꾀 큰 규모를 자랑을 하고 있는 대출왕이라는 사이트 입니다. 판매를하고 있는 대출 상품개수로는 대략적으로 720개 정도를 판매를 진행을 하고 있는데요. 실시간 대출문의 및 분야별 대출, 지역별 대출 또는 스마트 매칭이라는 자기조건에 맞는 대출을 매칭을 해볼수도 있습니다.

원하시는 금액을 작성을 하시고 성별, 대출여부, 등의 기본적인 인적사항을 입력을 하시면 조건에 맞게 대출을 알아봐주는 시스템입니다. 참고하시고 원하시는 대출의 조건을 찾아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8. 다담대출

다담대출

다담대출에 등록이 되어 있는업체로는 정식으로 등록이 되어 있는 업체라고 합니다. 다담대출 중계사이트는 대출 직거래 사이트이기도 한데요. 여러가지의 업체가있으니 금리나 상환조건을 확인을 해보시고 여러곳의 업체를 비교를 하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advertisement)


좀더 많은 대출정보를 확인을 해보실려면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여 확인도 가능한데요. 참고하여보시기 바랍니다.

 

대출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