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13 사전예약에 장점인 신용카드는? 무이자 할부기간?

아이폰 13 사전예약시 장점인 카드는 어떤게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방법은 쿠팡을 기준으로 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여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사전예약을 하게 되면서 가장 궁금한점으로는 어떤 카드가 제일 혜택이 많이 있느냐? 입니다. 솔직히 장점으로 따진다면 신용카드 차이는 크게 없습니다.

하지만 그만의 혜택과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콜라보를 이용한다면 굉장히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게 장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전예약을 하는 이유와 어떤 아이폰13 구매시 최대할인을 볼 수 있는 방법은 이전글을 참고하여보시면 되겠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시 유리한 카드는 어떤게 있을까요?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에 유리한 카드는?

카드사마다 특정하게 차이는 없습니다만. 굳이 추천을 해드린다면 ‘삼성카드’ 를 이용하여 결제를 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싶은데요. 그도 그럴것이 ‘애플/삼성 휴대폰’ 사전예약 및 프로모션을 할 때 꼭 참여한 카드사 이기 때문입니다.

삼성카드의 경우 행사를 진행하게 된다면 조기종료가 되는 경우는 잘 없습니다. 그리고 프로모션에 관련하여 잘 진행을 하기도 때문에 삼성카드를 추천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아이폰 13 무이자 할부기간은?

  • 애플공식홈페이지 – 최대 8개월 (카드사별마다 상이함)
  • 쿠팡  – 최대 24개월 (삼성, 국민, 신한, 롯데)
  • 11번가 – 최대 22개월 (신한, 현대, 국민, 롯데, 삼성)

위와 같이  진행이 됩니다. 그리고 쿠팡의 경우 130만원 이상 물건을 구매한 경우, 삼성카드에서 무이자 24개월을 진행을 하기도 합니다. 그래서 가장 만만한 카드로는 삼성카드를 추천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롯데, 국민, 신한 의 경우 150만원 이상의 경우 24개월 무이자 할부가 진행이 됩니다.

(advertisement)


 

그래서 삼성카드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을 드리고 싶은데요. 삼성과 네이버가 콜라보하는 삼성카드를 발급을 받으시고 포인트로 받으신 다음, 쿠팡에서 사전예약으로 아이폰13 사전예약을 진행을 한다면 꾀 큰 할인혜택을 받아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아이폰 13의 경우 아무나 사전예약을 할만큼 많은 물량을 풀지 않습니다. 한정된 조건으로만 물량을 풀기 때문에, 누구보다 빠르게 예약을 하셔야 하는데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사전예약 셋팅을 하시고 진행 하시기 바랍니다.

 

아이폰 13 사전예약주소

apple 아이폰13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pro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pro max 사전예약 주소

apple 아이폰13 mini 사전예약 주소

 

아이폰 13 가격 출시일 및 스펙(성능) 알아보기 사전예약 혜택은?

아이폰 13 사전예약 일자 및 사전예약 하는 이유는?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