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3기 PV 공개!

귀멸의 칼날 2기가 종영이 되고 곧바로 3기 제작 소식이 올라오기도 했습니다. 이전에 아래의 글로 하여 2기가 끝난 동시에 제작결정 PV를 올리기도 하였습니다.

그 이후 2달이 흘렀을까요? 어느새 귀멸의칼날 3기 PV가 발표되었다는 소식이 나왔습니다. 아래와 같이 영상을 확인하여볼 수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 칼날 3기 PV영상

미츠리와 무이치로의 색을 상징하는 두루마리가 풀리면서 영상이 시작이 됩니다.

 

그 다음 영상으로 칼을 두드리는 장면이 나오게 됩니다. 아마 탄지로 칼을 제작하는게 아닐까? 하는데요.

(advertisement)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대장장이 칼을 두드리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완성된 카타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탄지로 칼이 아닐까하는?

다음영상으로 연주 칸로지 미츠리가 달리고 있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얼마나 멋진 작화를 보여줄기 기대 됩니다.

 

무주 토키토 무이치로의 모습이 나오고 있습니다. 얼굴이 맹한 모습은 여전한 듯 합니다. 3기에서는 이런 맹한 표정이 사나운 표정과 멋진 액션이 나올 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그리고 탄지로가 상대방과 싸우는 장면의 모습을 담아주고 영상이 끝나게 됩니다.

 

일단 같은 제작사에서 제작을 하다보니, 정말 기대되기도 합니다. 일단 작붕이란 표현은 볼 수는 없을듯하고요. PV영상의 경우 아래와 같이 확인 가능 합니다.

출처 – 유튜브 ANITV 

(advertisement)


위와 같이 귀멸의 칼날 3기 첫번째 PV가 공개 되었습니다.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