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트롯2 스마트폰으로 실시간 라이브 보는 방법 2곳

최근에 미스터트롯2가 한창인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1의 경우 임영웅씨가 우승하면서 매우 큰 파장을 일으키고 있는 중인데요. 거기다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워낙 돋보이다보니 미스터트롯2에서도 쟁쟁한 실력자가 나와 사람들에게 크나큰 기대감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그걸 증명하듯이 케이블 시청율 20%이상의 쾌거를 보여주기도 합니다. 그렇다면 이런 재미잇는 방송이 조선TV에서 진행된다는 것은 알고 있는데..

이걸 스마트폰에서 보는 방법은 없을까요? 좀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미스터트롯2 라이브 보는곳 – 무료

TV조선을 무료로 라이브 시청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하게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손쉽게 진행하여 볼 수 있는데요.

1. TV조선 브로드캐스트 홈페이지를 들어간다.

(advertisement)


2. 우측상단 [ON] 이라는 아이콘을 클릭한다.

3. 시간을 맞춰서 편성표 확인 후 TV조선 온에어를 시청한다.

위와 같이 홈페이지만 방문하시면 미스터트롯2를 온에어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을 진행하게 될 경우 고화질로 온에어를 신청하여 볼 수 있으니,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온에어로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사이트에서는 미스터트롯2 재방송으로는 유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다음으로는 조금 더 저렴하게 라이브 및 스트리밍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 입니다.

 

미스터트롯2 라이브 보는곳 – 유료

대한민국의 OTT 서비스인 티빙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티빙의 경우 케이블에 관련 된 모든 서비스를 라이브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TVN도 온에어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를 방영하는 TV조선도 당연히 온에어로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을 유료회원가입후 무제한으로 볼 수 있는데요.

이런 가격의 서비스가 단 돈 월 4,900원으로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심지어 이런 서비스를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하여 볼 수 있는 찬스도 있습니다.

티빙에서 직접 가입하면 7,900원의 이용료가 발생하지만,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하는 경우 4,900원에 티빙을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아래의 글을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재방송을 보는경우 이용권에 가격을 지불하여야 하는데요. TV조선 다시보기 이용권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미스터트롯2 재방송 다시보기

TV조선 다시보기 VOD 이용권 가격

아래와 같이 VOD 이용권을 이용하는 경우 생각보다 높은 금액을 지불해여야 합니다. 한달동안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는 비용이 15,000원으로 책정이 되어있습니다.

앞서 설명드린 것보다 훨 비싸다고 볼 수 있죠? 제가 설명드린건 5천원으로 한달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TV조선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는 15,000원을 지불하여야 합니다.

(advertisement)


위와 같이 티빙 관련 서비스를 이용하여 가입하여 모바일로 시청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