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산디지털단지역 광명역 시간표 최근 시간 알아보기

제가 가산디지털단지역에 본사가 있다보니 가산역을 많이 이용을 합니다. 그리고 일을 마치면 광명역을 가서 항상 지방으로 내려가게 되는데요.

그래서 저는 가산역에서 광명역까지 가는 열차 시간표를 항상 확인을 해야만 합니다. 그래서 이전에는 사진을 찍어놓아서 확인을 했습니다만.. 해당년도에 따라 시간표가 조정이 되어서 매번 확인을 하지 않고가니 불안하더라구요.

가산디지털단지역 광명역 시간표

그래서 인터넷 지도를 이용을 하여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광명역 가는 열차 시간표를 간단하게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려 보겠습니다.

지도를 이용하여 알아보기

일단은 네이버 지도를 이용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네이버 지도에 방문 가셔서 가산디지털단지역으로 아래와 같이 검색을 하시고 검색을 합니다. 그리고 1호선 방향을 클릭을 하고 시간표 항목을 클릭을 합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광명역 시간표

그리고 아래와 같이 독산 방향 – 광명을 클릭을 해주시면 아래와 같이 시간표를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광명역 시간표

아래와 같이 광명 방향으로 향하는 시간을 확인을 할수 있는데요. 11:09분 12:01분 등 마우스 휠로 아래를 내려보시면 다음과 같이 광명역 시간표를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 광명역 시간표

다른 사이트 검색 이용

아니면 네이버 다음을 이용하여 시간표를 알아볼수도 있습니다. 다른 분들이 검색을 하여 적으신걸 토대로 확인을 하시면 간단하게 확인을 할 수 있는데요.

광명역 시간표를 참고하시어 전철 탑승시간에 늦지 마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