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럿, 커서 브라우징이란 무엇인가? 제거 방법은?

인터넷을 이용하다. 일반 글 창에다가 마우스클릭 했는데 어느순간 커서가 생성되어 껌뻑거리는 걸 보신 분들이 방문하셨을거라 생각이 됩니다.

해당 기능이 왜 활성화 되었는지 이걸 제거하는 방법은 무엇이며, 커서 깜빡임이 생긴 이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커서, 캐럿 브라이징이란?

해당 기능은 엣지 브라우저와 크롬 브라우저에서 생성되는 기능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해당 기능을 켜게 되면 특정 부분을 마우스로 클릭을 하였을때, 커서깜빡임이 생성되는데요.

(advertisement)


커서가 깜빡이는 상태에서 글을 입력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글을 입력할 수 없습니다. 그럼 해당 기능이 왜? 있는거지? 라는 생각이 드실 텐데요.

캐럿 브라이징의 경우 이럴때 사용이 됩니다.

바로 마우스가 없을때 인터넷창의 커서를 움직일때 이용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우리는 pc를 이용하면 기본적으로 마우스가 있기 때문에 이 기능의 진정한 필요성을 모르게 됩니다.

(advertisement)


캐럿 브라이징 이란?

하지만 마우스가 없다고 생각하시면 위와 같은 수많은 클릭을 할 수 있는 인터넷 창을 어떻게 제어를 할 것 인가요? 그때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위와 같이 움짤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럼 마우스도 있는데 해당 기능이 왜 실행되어 있는지 모르겠다. 커서 깜빡이는 것을 제거하고 싶다고 하신다면 아래와 같이 설정하여 제거하여 볼 수 있습니다.

 

캐럿브라이징 제거 방법은?

 

이상으로 커서 브라이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참고하시고 설정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심 잇을만한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