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핏3 출시일 가격은? 변경 추가된 점은?

갤럭시핏3 출시일과 가격 변경된점과 추가된점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도 갤럭시핏2를 너무 유용하게 잘사용하고 잇으며, 갤럭시랑 연동하여 사용해야된다는 압박감으로 다른 워치는 사용하질 못하겟더라구요?

그리고 중국에 나오는 워치들은 개인정보를 뺏긴다는 느낌이 있어서 꺼려서 갤럭시핏2 그대로 사용하고 있는 중이였습니다. 이번에 출시가 된다고하여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갤럭시핏3 출시일

갤럭시핏3 출시일은 4월2일에 오픈하여 판매를 했습니다. 현재 홈페이지를 방문하더라도 재고알림 메세지만 있고 현재는 완판이되어 기다리는 중이라고 볼 수 있을 듯 합니다.

(advertisement)


  • 추가 판매 OPEN 일정 : 4/8 월요일 09시~

위와 같은 기간에 다시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갤러시핏3 가격은?

갤럭시핏3 가격은 89,000원에 판매 됩니다. 핏2에 비해서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액정이 커지고, 가벼운 용도 및 추가기능이 많이 들어가다보니, 적당한 가격에 판매를 하는 듯 합니다. 그래서 추가된점은 다음과 같은데요.

 

(advertisement)


갤러시핏3 변경, 추가된 점은?

우선 변경된 부분으로는 이전 모델 대비하여 액정이 커졌다는 것 입니다. 전작대비 45% 디스플레이 커졌으며, 스트랩을 제외한 무게는 18.5g의 무게를 가지고 있습니다.

운동용 워치이다보니, 100개 종목의 운동데이터 기록할 수 있는 기능이 있으며, 수면 스트레스 및 모니터링 기능이 제공이 됩니다. 방수방진 5기압까지 지원이되며, 1회충전의 경우 최대 13일정도 사용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띄어난 장점으로는 낙상감지 및 긴급 SOS기능을 갖추었다는 것 입니다. 낙상이 발생하여 의식을 잃는경우 자동으로 119로 연락이됩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쉬운점

아쉬운점으로는 GPS가 달리지 않았다는것이 너무나 아쉬운점으로 남습니다. 미밴드8프로의 경우 GPS를 탑재하였는데, 핏3에서는 GPS 설치가 안되어 많이 아쉬운 듯 합니다. GPS를 연동할려면 스마트폰을 같이 들고 다니어야하는데요. 운동만 나갈때는 조금 아쉬운 기능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은 항상 함께이기 때문에 GPS기능이 굳이 필요가 없는건가?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리고 NFC를 넣어주고 삼성페이를 결제하게 만들어줫으면 얼마나 좋을까 싶기도합니다. 하지만 워치에 잇는 기능들이라 급차이 둘려면 어쩔수 없이 이렇게 하나 싶기도 합니다.

추후에 갤럭시 링이 나오면 어떤기능을 해줄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