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읽어주는 어플 라디오 프로그램 8가지 안드로이드편

책을 읽다보면 눈도 피로해지고 집중도도 떨어져 글을 읽기가 힘이듭니다. 그래서 누가 대신해서 책을 읽어준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그래서 책 읽어주는 어플 5가지에 대해 소개해드려 볼까 합니다.

설명을 드리는 어플은 모두다 무료로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래의 책 읽어주는 어플 5가지 리스트를 확인을 하시고 이용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책 읽어주는 어플 라디오 프로그램 5가지 알아보기

스푼 라디오 어플

많은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는 라디오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책을 읽어주기도 하며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 하는데요.

다양한 주제의 라이브 콘텐츠가 가득하며, 텐션 up등을 할 수 있느 라디오 프로그램을 알아볼수도 잇습니다.

라이브로 진행이되는 라이브 라디오 컨텐츠도 있으며, 캐스트 서비스등을 이용하여 도서관 및 asmr, 영어복습등의 서비스를 지원을 하기도 합니다.

책을 읽어 주는 라디오 방송도 잇으니 참고하여 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advertisement)



책 읽어주는 도서관 어플

LG 상남 도서관에서 운영하고 있는 책을 읽어주는 서비스는 시각장애인을 위해서 만들엇진 서비스 입니다. 정보격차에 대해서 해소를 해주는 서비스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모든 자료를 무료로 제공이 됩니다.

회원가입제도를 운영하여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해당 서비스는 시각장애인분들에게만 지원을 하는 서비스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북플레이어(book player) 듣는 책 어플

책을 읽는건 힘이들기도 하고, 눈이 피로할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듣기 지원을 하는 서비스인 북플레이 듣는 책 서비스인데요.

귀도 들을수 있는 명작 고전, 소설, 어학, 경제, 경영등의 서비스인 1만권의 오디오북이 수렵이 되어 있습니다.

(advertisement)



Librivox 무료 오디오북 어플

영어공부하기에 좋은 무료 오디오 북입니다. 모든 책이 영어로 되어 잇으며 24,000건의 오디오북이 수렵이 되어잇습니다.

해당 어플은 무료로 이용을 할수 있으니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애랑 – 셀프 오디오 북 만들기 어플

아이가 책을 읽는게 힘들다면 듣기라도 해줘서 보여주는게 좋은데요. 책을 부모님이랑 같이 만들어 주는 어플이라고 합니다.

독서는 습관이라 이야기하죠? 놀이로 만들어 지원을 “애랑” 이라는 어플입니다.

엄마 아빠 목소리로 책읽어 주기, 여행 사진 및 소감을 오디오북으로 담아 만들어 줄수 있다는게 특징이라고 하는데요. 참고하여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인생 오디오북 스토리텔 어플

총 5만권이 넘는 오디오북을 지원을 합니다. 한국어 및 영어원서등의 서비스 오디오북을 만나볼수 있는데요. 다양한 서비스또한 지원을 하고 잇습니다.

  • 듣는속도 조절가능
  • 취침을 위한 스누즈 기능지원
  • 개인이 맞추어 추천 받을수 있는 기능
  • 내가 좋아하는 친구에게, 책 추천하기
  • 키즈모드로 이용하여 아이들이 직접 라이브 탐색하기

해당 어플은 14일간 무료로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무료 오디오북 어플

기계음이 아닌 사람이 직접 낭독을하여 깊은 독서를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책을 읽을 시간이 부족하다면 해당 어플을 이용 해보시느것도 좋으실듯 합니다.

교양, 인문, 소설,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윌라 오디오북 어플

부담스럽지 않게 어플을 즐길수 있습니다. 최신 베스트셀러 또는 분야별 전문지식 컨텐츠가 잇으며, 월라가 들고 있는 단독 독점의 컨텐츠까지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외국어 영어 듣기및 10분 짜투리 투자로 직무를 늘릴수 있는 듣기등 생활의 지식을 더욱더 도와줄수 있는 어플이기도 합니다.

베스트 셀러 및 다양한 어플을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해당 어플은 유료라서 순위를 하단에 두긴햇는데요. 참고하시고 이용을 해보시면 좋으실듯 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