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러 주름 다림질 효과는? 특정소재는 잘 다려진다.

최근에 S5MBC라는 스타일러 모델을 구매를 하였습니다. 뽐뿌 커뮤니티에서 무조건 이걸 구매해야된다고 해서 사실 해당 기능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알아보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조금뒤 알아보니 왠만한 기능은 다 들어가 있는 모델이더라구요? 사실 LG오브제 모델이랑은 크게 차이가 없는 듯 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바지를 주름 또는 다림질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 사용을 하여 보았습니다.

제가 느낀점과 후기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타일러 주름 다림질 효과는?

스타일러 주름 다림질 효과는 일단 생각하는만큼의 효과는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일단 원리가 아래와 같이 구조가 되어있습니다. 아래와 같이 판이 보이는 사이로 바지를 밀어넣어 다림질의 효과를 준다고 홍보를 하고 있어 그렇게 진행하여 보았습니다.

(advertisement)


스타일러 바지필름

스타일러 바지필름 바지넣기

 

(advertisement)


위와 같이 바지를 끼어넣어 진행을 하는 것인데요. 사실 저게 열이올라오는 열판은 아니라 열을 잘 받는 받침대 중 하나 인 듯 합니다. 그리고 아래와 같이 문을 닫아서 바지를 눌러서 다림질을 해주는 것 입니다.

스타일러 바지 다리기

그리고 면소재의 제품의 경우 생각보다는 주름이 잘 안펴집니다. 그냥 먼지만 터는 정도에 만족을 해야만 하는데요. 그럼 어떤 소재의 옷이 다림질이 잘될까요?

 

다림질이 잘되는 소재 스타일러

다림질이 잘 되는 소재의 스타일러는 스판소재가 믹스가 된 소재의 옷의 경우 스타일러를 이용하는데 효과를 톡톡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순 면으로 된 셔츠의 경우, 스타일러를 이용하게 되면 잘 안펴지기도 합니다.

그냥 건조기로 돌린 것 보다는 괜찮은 정도이지만, 결국은 다림질을 해야되는 아쉬움이 느껴지게 됩니다.

하지만 스판소재의 바지나 셔츠를 구매하여 스타일러 건조기를 통해 진행한다면 생각보다 괜찮은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래서 면바지에서 스타일러를 이용하신다면 그냥 미세먼지 터는 정도의 용도로만 이용해야 만족스러울 것 입니다.

 

S5MBC 비교사양

아래와 같이 21년형 미러도어 형태의 S5MBC 모델의 경우 왠만한 모델의 오브제 기능과 비슷한 스펙의 사양을 냅니다. 그리고 해당 사양에서 오브제보다 저렴하기도 하구요. 저의 경우 할인을 받아서 120만원에 구매를 하여 보았습니다.

LG 스타일러 비교사진
<출처 – 노써치 >

(advertisement)


생각보다 LG에서는 기능이 다있으면서 가성비 좋은 모델이라고 설명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