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프텔 가격 맴버십 한달무료 체험하는 방법

OTT의 종류가 정말 다양하게 있습니다. 너무 많아서 이제는 전체다 구독하기가 무서워 지기도 합니다. 그중 애니메이션만 독보적으로 보여주는 국내 OTT 서비스가 있습니다. 바로 라프텔이라는 OTT 인데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놓치지 않고 이용하여 보기 좋은 사이트 입니다. 인기작도 방영을 하지만 당연 매니아스러운 애니메이션도 많이 나옵니다.

저 또한 애니메인션을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아직까지는 라플텔에 넘어갈 만큼의 메리트는 잘 모르겟더라구요? 넷플릭스는 이용을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알아아볼 내용으로는 라프텔 맴버십 가격을 알아보며, 한달 무료 이용권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어보겠습니다.

 

라프텔이란?

라프텔은 2014년에 생긴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입니다. 사장은 한국사람이며, 중소기업으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사이트로 유명한 애니플러스의 최대주주 이기도 합니다.

애니메이션을 취급을 하고 있지만 대부분 일본애니메이션에 특화 되어 있는 사이트 입니다. 라프텔의 이름은 만화 ‘원피스’에 나오는 대비보가 잠들어 있는곳인 ‘라프텔’에서 따왔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라프텔 요금 맴버십

라프텔 요금은 아래와 같이 두가지가 있습니다. 베이직과 프리미엄이 있습니다.

요금제가격동시접속
베이직9,900원1대
프리미엄14,900원4대

베이직 요금을 이용하는 경우 1대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처음 결제를 하는 분들의 경우 무료체험을 진행하기도 합니다.

 

라프텔 한달 무료체험

아래와 같이 라프텔을 회원가입을 하고 처음으로 결제를 하는 경우 아래와 같이 한달 무료 체험 서비스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맴버십을 가입하면서 결제를 다 해야만 하는데요. 그런 다음 한달동안은 무료로 라프텔에서 서비스가 이용 가능합니다.

(advertisement)


라프텔 한달무료체험

베이직과 프리미엄 동시에 무료체험이 진행이되며 선택은 한 번만 가능합니다. 신중히 선택을해서 무료체험을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무료체험이 계속해서 진행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이는 라프텔의 재량으로 진행되는 조건이며, 링크를 통하여 무료체험에 대한 조건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라프텔을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3가지 정도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게 이용방법

1. 한달 무료 이용하기

위와 같이 설명드린 한달 무료를 꼭 이용을 하는 것 입니다. 한달 정도는 무료로 이용을 하여 한달 정도의 금액을 세이브 하여 볼 수 있습니다.

 

2. 라프텔 4인팟 하기

라프텔 4인팟을 이용하여 친구들이나 동료를 구하는 것 입니다. 애니메이션 커뮤니티등을 방문하여 4인팟을 구하는 것 입니다. 4인 팟을 구하여 카카오톡 공유방을 만들어 같이 함께 하는 것 입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하는 경우 14,900원의 요금을 / 4 하여 1인당 3725원에 즐겨 볼 수 있습니다.

 

3. 공유계정 이용하기

위와 같이 친구나 동료를 구하기가 어렵다고 생각이든다면 공유계정을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공유계정의 경우 많은 사이트가 있습니다.

  • 피클플러스
  • BUTS
  • 크레이태그
  • 4flix

피클플러스 공유계정

등이 있습니다. 참고하시고 공유계정을 통하여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