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할인 받아서 저렴하게 이용방법

어떤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할인을 받아서 구매하는건 합리적인 소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티빙의 경우에도 마찬가지인데요. 가끔 저렴하게 진행하는 기간이 있는데요. 티빙할인은 어떤 것이 있는지 알아보고 티빙을 저렴하게 이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티빙 세일페스타

티빙 세일페스타를 이용하는 것 입니다. 티빙을 가장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으며, 이때 구매하면 연간할인권의 할인율이 41%를 할 정도로 많은 세일을 진행하였습니다.

가장 티빙 할인을 많이 받아 볼 수 있는 기간중 하나 입니다. 아니면 특정 큰 행사날인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에도 이벤트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티빙 연간할인권

티빙을 할인받아서 이용해볼 수 있는 방법인 연간할인권을 구매하는 것 입니다. 연간할인권의 경우 1년단위로 결제가 진행되며, 상시 20%할인은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래서 한달씩 지급을 하는 것보다는 연간 이용권을 할인을 받아서 이용을 하는게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티빙 네이버 연동

다음으로 할인을 해볼 수 있는 방법은 네이버랑 연동을 하는 방법입니다. 네이버랑 티빙을 왜? 연동을 한다는건지 궁금해 하실 겁니다.

네이버에는 맴버십이라는 제도가 있습니다. 이런제도안에 5가지의 혜택이 들어가 있습니다. 5가지의 혜택중 티빙을 볼 수 있는 이용권이 들어 있습니다.

이런 이용권의 경우 티빙 베이직 요금제보다 저렴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네이버 혜택은 혜택대로 볼 수 있으면서 말이죠.

티빙 4인 팟

다음으로느는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위와 같이 세일페스타에서 할인을 진행하는 경우 파티원을 구하여 더 저렴하게 이용을 해보는 것 입니다. 세일페스타에서 4인이 1년동안 함께할 인원을 모집하여 파티를 결성한는 것 입니다. 금액의 부담은 N/4로 휠씬 부담감이 줄어 들 것 입니다.

4인팟의 경우 이전에 작성한 글이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