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멸의 칼날 3기 1화 방영일은 언제?

최근에 귀멸의 칼날3기 소식이 이어지고 있는 중 입니다. 귀멸의칼날2기가 끝난지 거진 1년만인 듯 한데요? 이제는 1년에 한편씩 내어볼려고 하나 봅니다.

귀멸의 칼날3기 1화 방영소식과 일자를 알아보며 그 외에 1화를 미리보는 방법이 있다고하는데요. 및 다양한 정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귀멸의칼날 3기 방영일

▶▶귀멸의칼날 3기 PV 모음◀◀

귀멸의 칼날 3기 1화 미리보는 방법은?

귀멸의칼날 3기 1화를 미리보는 방법은 최근에 극장에 개봉하는 극장판을 통하여 시청을 하는 것 입니다. 현재 유일하게 3기 1화를 미리 볼 수 있는 방법은 극장판을 시청하는 것 입니다.

아직 제대로된 TVA 방영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현재 일본에서는 해당 극장판을 개봉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용은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귀멸의칼날 2기 10화
  • 귀멸의칼날 2기 11화
  • 귀멸의칼날 3기 1화

분량으로 진행된다고 합니다. 아마 액션과 제일 멋있는 장면을 보여준다고 보여준다고 합니다. 영상의 퀼리티와 음질을 높히는 작업을 하여 4K 영상과 오디오가 리마스터링 된다고 하며 더욱더 화질이 좋은 상태에서 극장판에서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한국의 극장판 상영일자는 2023년 3월 2일날 CGV에서 단독 상영하게 된다고 합니다. 극장판에서 상영하여 볼 수 있다면 귀멸의칼날 3기 1화를 미리 시청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귀멸의칼날 3기 1화 방영일은?

귀멸의 칼날 TVA 1화 방영일로는 4월로 계획이 되어있습니다. 4월이라고 한다면 아직까지 다른나라에서는 극장판을 상영하는 기간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대만이 가장 마지막으로 4월 19일날 상영을 하게 되며, 기존 4월에 방영일 예정이라면, 4월 마지막인 4월 30일에 상영을 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항상 일요일에 상영을 한 것을 유추해보면 얼추 그럴 듯 하네요.

  • 귀멸의칼날 3기 1화 방영일 – 2023년 4월 30일 (예상..)

그리고 현재 남은 편으로는 합동강화훈련편과 최종장인 최종국면 무한성 토벌편이 남아 있습니다. 최종국면은 애니로 방송이 된다면 2기로 나뉘어서 방영하지 않을까? 생각이 됩니다.

현재 만화책으로는 연재가 끝난 상태이며, 귀멸의칼날 순서가 궁금하시다면 해당 링크를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귀멸의칼날 순서 바로보기

▶▶귀멸의칼날 3기 PV 모음◀◀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