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생각되는 가전제품 구매우선순위 9가지

개인적으로 생각되는 가전제품 우선 구매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우선 스타일러, 안마기 건조기, 식세기 등 현재 존재하고 있는 전자제품은 다 들고 있는 듯 합니다. 이중 제일 필요로한 순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세탁기, 건조기

우선 삶에 가장 필요로 한 우선순위는 일단 세탁기, 건조기 조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청결하게 살기 위해서는 일단 씻어야 합니다. 그리고 옷도 세탁을 해야하죠.

이럴때 세탁기는 정말 혁명이라고 생각되는 제품 입니다. 그리고 부가적으로 삶을 더 영위할 수 있는 제품으로는 건조기 조합입니다. 세탁건조기는 정말 세탁기와 동시에 필수로 있어야 된다고 생각되는 제품입니다.

우리의 삶을 영위하는데 많은 시간을 세이브 해주며, 수건의 뽀송함을 느낄수있어 삶의 질이 올라가는 제품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에 장점에 관련하여 아래의 글을 적어보았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2. 냉장고

다음은 냉장고 입니다. 냉장고는 삶에 살아가는데 필수인 제품입니다. 음식이 상하지 않게 하는 제품인데요. 이것도 혁명이라고 할 수 잇지만 당연하게 잇어야 할 전자제품입니다.

(advertisement)


너무나 당연하게 있어야할 제품이며, 요즘 나오는 냉장고의 경우 아이스메이커등을 만들어 주는 냉장고나 각각의 독립형으로 되어 있는 냉장고를 구매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3. 로봇청소기

다음은 필수로 필요한 로봇청소기 입니다. 집이 평탄해져 잇거나, 문턱이 없는 경우 사용해보면 좋습니다. 정말 좋은 아이템입니다. 33평에 살고 잇지만, 해당 청소기가 없다면 청소를 못하겠구나 생각이 들정도로 필수인 전자제품입니다.

요즘은 레이다 센서 인식기술이 워낙좋으며, 걸래 및 먼지필터를 비워주기도 합니다. 비싼가격에 어질어질 하긴 하지만, 충분히 살만한 가치가 있는 전자제품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4. 식기세척기

다음으로 필요한 것은 식기세척기 입니다. 식세기의 경우 마찬가지로 삶을 영위하는데 필요로한 필수 제품입니다. 6인용도 괜찮으며, 여유가 된다며 12인용을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세척력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advertisement)


건조기와 마찬가지로 식기류만 넣어주시면, 알아서 세척을 해주어 나의 시간을 세이브 해볼 수 잇는 제품입니다.

 

5. TV

다음은 TV 입니다. 솔직히 큰 TV를 구매해서 재미있게 봐야지 했지만, 저의 가족이 생각보다 TV를 안보게 되더라구요? ;; 그래서 5위에 넣었습니다. 이게 사람마다 취향이 다른게 TV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들의 경우 TV가 가전제품 구매 순위 중에 1순위 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그게 아니고 생활이  우선시 되어야 하기때문에 위와 같이 순위를 정하였으며, 일단 TV가 5위로 개인적으로 순위가 되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6. 전자레인지

다음은 전자레인지 입니다. 밥이나 반찬을 데울때 유용하게 필요로한 제품입니다. 요즘 팝콘에 맛들려서 팝콘 조리를 하는데 정말 필요로한 제품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음식을 데우기 위한 용도로 이만하 제품은 없다고 생각이 되기 때문이며, 자취를 하는동안에도 정말 도움 되는 제품입니다. TV와 순위가 바뀌어야 되나? 고민중입니다.

 

7. 에어프라이

다음은 에어프라이 입니다. 에어프라이의 경우 튀김요리를 자주드시거나 고기 굽기가 귀찮으신분들에게 제겪인 전자제품입니다. 기름이 튀지않고, 열로 가열하는 방식이라 튀김의 바삭함을 다시 살려주기도하며, 군고구마 먹을때 정말 좋습니다.

 

8. 스타일러

스타일러 입니다. 스타일러라는 제품을 정말 가지고 싶엇습니다. 스팀으로 먼지를 털어준다는게 정말 좋아서 구매를 하게 되엇지만, 생각보다는 많이는 이용은 안하게 되는 제품인듯  합니다.

그냥 빨래 건조기로 해도 되겠다? 라는 생각을 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있는것과 없는것은 차이가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기집을 갔다와서 옷에 빼인 고기냄새를 빼주는 것을 보면 대단하다고 생각 됩니다.

 

9. 안마의자

힘든 일을 하는 분들의 경우 안마기를 추천드려볼 수 있습니다. 정말 몸이 다릅니다. 안마기의 경우 많은 브랜드가 잇지만, 무조건 체험을 하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마다 몸이 원하는게 정말 다르기 때문이죠.

일단 제가 추천드리는 모델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advertisement)


  1. 파나소닉
  2. 오씸

등으로 대표적으로 두곳이 있습니다. 저는 안마기의 경우 오씸을 구매하여 보았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가전제품을 구매하는데 우선순위에 대해 알아본다면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