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기세척기 12인용 50만원대 저렴하게 구매한 노하우

식기세척기 12인용 50만원대 저렴하게 구매한 노하우에 대하여 설명드려 보겠습니다.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을 이용하시면 때에 따라 식기세척기를 매우 저렴하게 구매해 볼 수 있을 겁니다.

그리고 특정 사이트를 이용하여 정보를 활용하는 방법이라고 설명을 드릴 수 있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식기세척기 12인용 50만원대 구매한 방법?

해당 방법은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것이 아니고, 특정 날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가 있으면, 11월에는 오픈마켓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을 하는데요. 오픈마켓의 종류는 아래와 같이 기본적으로 있습니다.

  • 지마켓
  • 옥션
  • 11번가
  • g9

등이 대표적으로 있습니다. 옥션의 경우 빅스마일데이 라는 큰 행사가 있으며, 빅스마일데이는 회원으로 가입을 하는 경우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특정 금액을 주고 회원으로 이용을 하는 것 인데요. 하지만 빅스마일데이 회원가입을 하시면 3만원으로 바로 포인트로 지급이되어 현금으로 사용이 되니, 충분히 뽕을 뽑고도 남는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리고 11번가의 경우 특별한 회원의 가입 필요없이 11절이라하여 11월 11일날 대규모로 행사로 진행이 되기도 합니다.

이때를 노리신다면 매년 모든 가전제품의 할인을 큰폭으로 받아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저의 경우 11번가에서 11절 혜택으로 식기세척기 sk매직 dwa – 8001d 모델 스탠다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때의 가격은 499,000원으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지금 가격으로는 60만원대 가격대로 형성을 하고 있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식기세척기 알아본 정보로는?

위와 같이 당연히 알아야 될 정보도 있었지만, 한 사이트로 인하여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 사이트는 뽐뿌 라는 사이트 인데요. 처음에 휴대폰 특가로 시작하여 성장한 커뮤니티이며, 지금은 사람들이 저렴한 품목이 나오면 공유를 하는 방식으로 자리잡은 커뮤니티 입니다.

그래서 저 또한 가전 제품등의 특가가 나온다면, 주로 구매를 하여 이용을 하는 편이라고 보시면 되시는데요. 아래와 같이 뽐뿌 사이트에서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저렴하게 나온 제품을 공유하는 사이트에서 도움을 받아 볼 수 있으며, 아니면 오프라인매장의 행사등을 이용하여 특가를 받아 볼 수 도 있습니다.

 

가전제품 관련 글

가전제품싸게 사는법 8가지 시중가보다 저렴하게 구매가능!

(advertisement)


2021년 1등급 으뜸효율 가전제품 환급 신청 방법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