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공식서비스센터는 어디어디 일까? 4곳

이번에 아이폰이 먹통이 되는 사건이 발생하게 되었습니다. 아이폰을 3번이나 구매를 하면서 안정성이 매우 뛰어나 아이폰을 사용한 이유도 있었지만 이런 먹통증상은 처음 느껴보는 것이라, 난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막상 A/S 서비스 센터를 알아보니 삼성과는 다르게 서비스센터가 직영이 아니라 협력센터에게 업무를 맡기어 진행하는 시스템 이였습니다.

전세계에 휴대폰을 판매를 하고 잇지만, 이런 A/S부분은 많이 아쉽다고 생각이 드네요. 한국은 갤럭시 이용하는게 맘적으로 편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그럼 애플공식서비스센터는 어디어디가 있는지 그리고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찾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애플공식서비스센터 찾는 방법

애플공식서비스센터를 찾는 방법으로는 애플홈페이지에서 메뉴를 눌러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해당서비스는 애플 회원가입을 해야만 볼 수 입니다.

https://locate.apple.com/kr/ko/

(advertisement)


로그인이 귀찮으신분들은 아래의 협력 서비스센터를 찾아보시면 되겠습니다.

 

애플정식서비스센터 협력업체 종류는?

애플은 공식서비스센터를 운영을 하지 않고 협력업체를 통하여 아이폰이나 기타 컴퓨터 등을 수리하여 볼 수 있습니다. 협력으로 진행하는 업체로는 아래와 같이 대한민국에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위의 서비스센터에서 애플케어플러스 가입되어 있는 분들의 경우, 해당협력업체에서 이용가능 합니다. 업체별마다 링크도 있으니 원하시는 업체를 네이버지도등에서 검색을하여 가까운 곳으로 찾아가서 방문하시면 되실 듯 합니다.

 

준비물

방문하시기전에는 본인의 고장난 기기를 가지고 방문하시면 되겠습니다.

  • 핸드폰
  • 제품시리얼넘버
  • 애플아이디

저도 아이폰 수리업체를 찾는건 처음이라 특히나 지방에서는 더욱이 공식서비스 센터가 없어 아쉽기도 했습니다. 삼성이라 너무나 비교 되더라구요?

그리고 서비스 업체를 방문하기전에 꼭 강제부팅하는 방법을 알아보시고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