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병원은? “미보” 연고 참기름 냄새 맞나?

최근에 오리기름이 피부에 튀면서 별 것 아니겟지? 라고 생각을 하고 방치를 하였습니다. 하지만 피부가 못견뎌 하더라구요? 피부가 수포가 오르면서 샤워를하다보니 물집이 터지게 된면서 아… 병원가서 처방이라도 받자고 싶어 피부과를 방문하여 보았습니다.

 

병원에서 처방?

외과를 가야 되나 피부과를 가야 되나? 고민이 되었습니다. 피부가 손상을 입엇으니 피부과를 가보아야 겟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피부과를 가서 상담을 받아보니 이미 수포가 터진 상태라 딱히 뭘 치료하고 해주지는 않더라구요? 그래서 진료비 정도만 납부를 하고 연고를 받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미보라는 연고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해당연고가 독특한게 피부에 바르니 어디선가 참기름 냄새가 솔솔 올라 오는 겁니다??

 

(advertisement)


미보 연고 참기름냄새?

미보연고 뚜껑을 따고 피부에 발라보니 참기름 냄새가 납니다?? 연고도 노란것이 이거 혹시 상한건가? 라는 의심이 들게 합니다. 그래서 무슨 약에서 참기름 냄새가 나는건가 하고 검색을 해보았는데요?

미보 연고 모습

아래와 같이 참기름 냄새가 나는 연고라고 합니다. 성능은 좋은지 많은 분들이 이미 사용을 하고 계시는 듯 했습니다.

미보연고 참기름 냄새

그리고 참기름 연고라고 많이 알려져 있는 화상연고라고 하는데요.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강한햇빛으로 화상을 입는 경우에도 바르면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

참기름냄새가 나는 것은 정상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고 발라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