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는 방법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는 방법을 적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에 롯데월드 캐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그래서 인스타에 많이 떠돌고 있던데 정말 이쁘긴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지방에서 올라가 김포공항까지 비행기를 타고 날라 갔습니다.

제가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까지 가는 방법에 대하여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어드벤쳐 가는 방법

김해공항에서 김포공항까지 비행기를 타고 이동을 하엿습니다. 비행기를 최적가에 구매하여 가보았는데요. 비행기 가격 최저가가 궁금하시다면 아래의 특가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비행기 가격 특가 확인하기<<

 

(advertisement)


김포공항에서 이제 지하철까지 이동을 해주시면 되시는데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우르르 가는곳으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우리가 타야 될 것은 9호선을 타고 이동을 하는 것 입니다.

 

김포공항 – 9호선 이동

김포공항 국내선을 기준으로하여 지하철 9호선으로 이동을 합니다. 에스컬레이터 도보 이동을 이용하여 빠르게 이동가능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지하철 9호선에서 롯데월드 까지 가는건 아니고 급행 지하철을 이용하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빠르게 이동 가능한데요. 아래의 이미지와 같이 이동 가능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김포공항 - 9호선 이동 지도

9호선 급행 지하철 시간은 해당 링크를 이용 하시면 확인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9호선 급행열차를 타고 종합운동장역까지 이동을 합니다.

그리고 버스를 탑승을 하는데요.

 

종합운동장역 지하철 하차 – 롯데월드 정류장 하차 (버스)

아래의 지도와 같이 9호선 지하철 종합운동장역에서 하차 한 뒤 – 버스정류장까지 이동 합니다.

종합운동장역 지하철 하차 - 롯데월드 정류장 하차 (버스) 지도

그리고 버스 번호는 아래와 같은 버스를 탑승하여 롯데월드까지 이동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360, 301, 341, 362, 3411, 3217, 4319, 3414, 6900, N13(심야)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이동까지 생각보다 간단하게 이동이 가능한데요.

공항으로 이동하는 사진을 제대로 찍지 않아서 조금 아쉽네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김포공항에서 롯데월드 가는 방법 총정리

  1. 김포공항에서 지하철 9호선( 중앙보훈 병원 방향 급행 탑승)
  2. 지하철 9호선 [종합 운동장역] 까지 이동
  3. 지하철 9호선 하차 후 롯데월드 방향 버스 탑승
    버스 번호 360, 301, 341, 362, 3411, 3217, 4319, 3414, 6900, N13(심야)
  4. 롯데월드 도착

롯데월드 크리스마스 관련하여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잇는 중 이더라구요. 이벤트관련해서는 해당 롯데월드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롯데월드 어드벤쳐 할인 관련도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