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카팩 라디오 수신없이 연결하는 방법 끊기지 않아요

블루투스가 없는 차량을 타고 다니시면 블루투스에 대한 간절함이 정말로 많습니다. 제가 이전에 그렇게 느꼇는데요

하지만 마땅한 방법이 생각이나지 않아 해당방법을 이용을하시면 간단하게 라디오를 이용을한 방법이 아닌 카팩을 이용을하여 블루투스를 연결을 해볼수가 있습니다. 제가 말하는건 카팩에 있는 라디오수신을 이용을 하는게 아닙니다.

라디오 카팩은 불편

라디오 수신을 이용을 할 경우 특정지역을 간다면 다른 전파랑 부딪히게 되면서 지지직거리되며, 강한주파수 뿜뿜하고 있는 송신탑 근처를 가게 되면 해당 라디오가 나와버리죠 블루투스 음악이 나오는게아니라..

해당방법의 블루투스 라디오를 이용을 하셨던 방법이 매번 불편하셨을겁니다.

 

3만원에 블루투스 연결방법

그리고 카팩 자체를 교체를 하시는분들도 있는데요 해당 방법을 이용을 하시면 3만원정도면 블루투스가 사용이 가능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제가 설명을 드리는 건 카팩을 이용을하여 사용을 하는 방법인데요. 쿠팡에서 판매를 하여 구매를 했던 기억이 있네요. 해당방법은 카팩을 이용하여 블루투스를 연결하는 방법이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블루투스 카팩 준비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해당 3가지를 준비를 하고 어떻게 하느냐 다음과 같이 진행을 하시면 음질이 끊길일도 없으며 카팩이 고장이 나지않는이상 음질에서는 불 만족은 없을겁니다.

(advertisement)


그리고 제가 사용을햇던 코시의 블루투스 제품은 4년동안 잘 사용을 하고 있으며 2만원치고 엄청난 가성비를 내고 있는 제품중에 하나입니다.

통화, 음악 정지 및 이전, 다음 버튼이 있어 유용하게 사용을할수 있는 제품인데요.

 

aux 단자가 있다면 코시 제품만

그리고 차량에 aux선이 잇으시다면 코시 제품만 구매를 해서 블루투스를 간편하게 즐길수도 있으니 참고하여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aux을 지원을 하는 차량은 아래와 같이 이미지를 확인을 하시면 aux단자를 해당 차량에 꽂으시고, 미디어에 가시면 aux 단자가 있으실겁니다. 해당 aux 부분을 블루투스를 이용을 하시면 됩니다.

 

카세트 블루투스 연결방법

그리고 카팩 블루투스를 이용을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면 다음과 같습니다.

(advertisement)


우선 카세트 테이프를 카팩에 넣습니다. 그리고 아래와 똑같은걸 넣는건데요. 해당방법은 aux케이블을 이용을하여 듣는 방법이지만 매번 휴대폰에 꽂앗다 뺏다 하기 귀찮습니다. 그래서 여기서 블루투스를 결합을 하는건데요.

바로가기 : 카세트 구매 바로가기

그리고 코시 블루투스 제품을 가져와 위에 있는 카세트 테이프에 있는 암 aux단자에 꽂습니다.

그리고 usb가 차량에 지원이된다면 그냥 usb전원만들어올 정도의 전압이 있으면 됩니다. 없다면 아래의 제품을 구매하여 전원 on겸, 고속충전을 진행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cosy 블루투스 구매후기

고속충전도 겸으로 할 수 있으니 참고하여 보시기바랍니다. 4년동안 쓰는데 고장이 안나네요??;;

신지모로 고속충전기 구매후기

이런식으로 조합을 해서 만들어놓으시면 차량에서 블루투스도 되면서 통화가 가능합니다.

코시 헤드자체가 수화기 이기 때문에 저는 블루투스헤드 부분은 햇빛 가리개 위치에 올려놓고 통화를 하면서 사용을 했엇는데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만원으로 블루투스를 즐길 수 있는 방법입니다. 특히나 번개배송으로 되는 제품들이라 아마 내일 받을수 있지 않을까 싶어요

카팩 블루투스로 고민중인 지인분들에게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핸드폰으로 네비를 보면 충전 하면서 휴대폰을 거치 하고 싶다면 다음 제품을 이용을하시면 찰떡 궁합이지 않을까 생각을 합니다. 고속충전 케이블에 샤오미 무선 고속충전기 인데요. 무선충전이가능 핸드폰 만 되니 참고해서 보시기 바랍니다.

신지모루 오그랩 맥스 차량용 거치대 후기

 

신지모루 로프c 타입 고속충전 케이블 구매링크

총정리 

  1. 신지모로 고속충전기 구매해서 USB 공간을 만든다.
  2. 카세트 구매 암놈을 구매한다.
  3. cosy 블루투스 구매 후 – USB파워는 신지모로 장착, 숫놈 AUX는 카세트 암놈에 연결, 
  4. COSY 블루투스에 연결 후 음악 및 통화를 진행한다.

구매하여 편안하게 사용을 하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