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무턱대고 정가 주고 사면 안되는 이유.. 저렴하게 사기

최근에 오씸 안마의자 모델중 하나인 유디바인V라는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그에 관련된 장단점에 대해서도 작성하여 보았는데요.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인터넷이나 블로그에 올라와서 안마의자를 구매해라고 부추기는 사이트들이 매우 많습니다. 이런것들에 현혹하여 무턱대고 구매하시면 정말 호갱당하는거나 마찬가지 입니다. (저도 당한듯??)

 

안마의자 정가로 사면 안되는 이유

안마의자를 절대 정가로 주고 사면 나중에 배 아파 죽습니다. 저의 경우에도, 조금 당한 느낌이 없지 않아 잇어 오씸에게 조금 실망하기도 했습니다.

제가 구매한 모델은 오씸 ‘유디바인V’이라는 420만원의 정가를 가지고 있는 안마의자입니다 이런 안마의자가, 저도 할인을 받아서 최대 290만원까지 혜택 받아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advertisement)


현재 구매한지 한 달도 지나지 않아서 새로운 할인혜택이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오씸 홈페이지에서 정식으로 하는 이벤트가 아닌 광고에서만 나오는 할인 특가인데요.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었습니다.

똑같은 모델을 220만원에 구매를 할 수 있는데요 다만 해당 제품의 단점은 누군가가 단순 반품으로 이루어진 제품을 다시 재구매 했다는 차이가 있습니다. 리퍼제품이라는 것이죠.

현재 신제품을을 사용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품질이 영 별로인 신제품과 리퍼제품이 어떤 차이가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advertisement)


지금 현재 경제가 좋지 않아 단순 반품 등으로 진행되고 있나 본데요 저도 덜컥 구입을 하는 게 아니라 지금 같은 불경기에 할인 행사를 더 할 수도 있는 건데 조금 아쉬움이 남기도 합니다.

 

안마의자는 저렴하게 구매하자

이벤트는 정말 다양하게 진행합니다. 설날, 추석, 어버이날 등의 효도를 할 수 있는 그런 특정 날이 되면은 굉장히 많은 조건에 할인을 받아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번에 광고하는 안마의자의 경우 제가 생각하기로는 오씸 역대급 가격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부들부들)

그러니 안마의자 브랜드인 바디프랜드, 코지마, 휴테크, 파나소닉 등 안마의자 브랜드에서 할인행사를 크게 할때 구매하시고 절때로 안마의자는 정가로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벤트 특가 진행중

명절 특가로 이벤트를 진행하는 오씸과 파나소닉 입니다.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디바인V 겁나 저렴하게 파네요.;; 제가 산 가격이랑 1개 가격이 90만원 차이나네요 ㅂㄷㅂㄷ

**이벤트 특가라 언제든 이벤트 가격이 조기종료 될 수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