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안마의자 어플 다운로드방법 (+유디바인V)

오씸 안마의자 어플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와 같이 따라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해당 방법은 유디바인v 모델에서 진행을 합니다만 다른모델도 크게 차이없을거라고 생각이 듭니다. 다운로드하고 설정하는 방법 참고하여 적용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오씸 안마의자 어플 설치

오씸 안마의자어 어플을 설치할려고 하신다면 일단 갤럭시 기준으로 설명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설치가 사실 어려운건 아닙니다.

검색창에 본인이 사용하는 모델을 검색하거나 “오씸”으로 검색만하더라도 아래와 같이 본인이 맞는 기종을 선택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어플이 통합으로 이루어진다고 생각을 하였는데 그런게 아니라 별도의 기종들끼리 따로 어플을 연동시키게 되어있더라구요?

그럼 이제 어플을 다운로드 받았으니 연동을 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오씸 어플 스마트폰 연동하기

1. 오씸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어플을 다운로드 받고 실행을 합니다. 블루투스를 실행한 상태에서 오씸기기를 잡아면 됩니다.

 

2. 아래와 같이 블루투스를 켜놓고 페어링을 진행합니다. 기기검색이 진행이 되며, 아래와 같이 OK 버튼을 누르라고 나옵니다.

(advertisement)


리모컨에 있는 OK버튼을 눌러줍니다.

 

3. 아래와 같이 유디바인 V 페어링이 성공되었다고 나옵니다.

 

4. 여기서 마사지프로그램 다운로드라는 항목을 눌러 마사지를 다운로드 받습니다.

 

5. 원하시는 마사지가 매우 많이 있으므로 그냥 한꺼번에 다운로드 받아 주시면 됩니다. 정말 많은 마사지를 지원을 하고 있으며, 가끔 업데이트도 해줘서 신기하기도 합니다.

 

6. 부가기능으로는 아래와 같이 노래를 들어볼 수 있다는 것인데요. 1곡밖에 없으며, 생각보다 들어줄만 합니다. ㅎㅎ

이렇게 손쉽게 블루투스를 이용하여 오씸 어플 마사지를 이용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사용하는 모델의 경우, 어플에서 마사지를 작동하는 것은 불가능하고 그냥 어플 다운로드만 지원하게 되어 있더라구요.

조금 아쉬웠습니다. 상위모델은 스마트폰으로 지원이 되더라구요 이점 참고하여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