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씸 안마의자 배송절차 불량처리 진행

최근에 오씸 안마의자인 유디바인V라는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구매하는 안마기 이며, 많은 정보를 찾아보기도하여서 더 애착이 가기도 합니다.

그렇게 안마의자가 도착하고 작동을 해보았는데요. 오씸 기사님은 따로 오지않고 그냥 택배서비스로 배달이 되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씸 배송절차

저는 지방에 살고 있어 그런지는 몰라도 일반 화물택배로 배달이 되었습니다. 계약은 부산에있는 서면 롯데백화점에서 해당 모델을 계약하게 되었습니다.

오씸 전문 배달기사님은 따로 없었으며, 화물운반하는 택배사 기사님들이 그냥 옮겨주고 가시더라구요..? 이 부분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전문기사가 아니더라도 아시는 분이 방문하여 기능에 대한 설명이 조금이라도 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말 그대로 기계만 옮기는 화물 기사님이 더라구요?;;

세계적인 제품이지만 아직 A/S에 대한 서비스는 세계급이 아니구나 싶었습니다.

안마의자를 사용하는데 기능에 대한 부분은 큰 어려움 없어서 독학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운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advertisement)


 

불량발생

음.. 사람들이 오심 내구성이 꽤 괜찮다고 구매 하였는데요. 이것도 뽑기 인건가?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일단 마사지를 받으면서 크게 문제점이 없엇지만, 엉덩이쪽 유압 들어가는 부분이 “뜨드드드” 하면서 뭔가 밀어내면서 부딛히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안마의자를 받자말자 이런일이 발생하니 조금 당황스럽기도 햇습니다. 처음에는 땅바닥 수평이 안 맞는건가? 싶엇습니다만, 제가 이리저리 찾아보니 그런게 아니더라구요? 설치기사가 오셔서 제대로 설치만 해줫어도.. 라는 해당 부분에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현재 골반쪽 에어에 소리나는 부분은 영상 촬영 해놓은 상태이고, 저는 새제품이 하자가 있는것을 확인했으니, 오심 구매점에 연락하여 교환 요청을 진행하였습니다.

일단 판매자분은 오심 A/S기사님이 방문하고 판단을 해야만 교환이 가능하다는 답변을 듣게 되었는데요. 그 이후 이야기는 일을 겪고 난 다음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advertisement)


오씸 환불절차

안마의자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오심 고객센터 및 판매자에게 연락을 하여 문제를 알린다. 오심 A/S 기사가 방문하여 상태를 확인 후 교환이 들어갈지 확인한다고 한다.

솔직히 수리는 하고 싶지 않네요. 고장이 난상태에서 받앗는데 수리하는것도 의아하기도 합니다..

오심의 A/S 자세가 어떻게 되느냐에 따라서 해당 블로그에 그대로 작성이 되겠죠? 그럼 구매를 할려는 소비자도 이 글을 볼 것이구요.

추후에 A/S 후기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추가 후기

동영상으로 촬영하여 문제점을 정확하게 찝어서 지적을 하니 기사님 방문없이 안마의자 교체를 진행해준다고 하네요~ 오오~

기존의 오씸 안마의자 제품을 사용하고, 추후에 새제품을 들고 다시 방문하여  안마의자를 교체한 다음 사용한 기존것은 수거 해간다고 하는데요.

해당 방식으로 오씸에서 교환을 진행하고 있으니 오씸 안마의자 이용하시는 분들이나 구매예정인 분들은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와 같이 교체가 진행이 되었으며, 기존의 안마의자는 수거해 갔습니다.

 

어께 벨런스 및 발 스프링 문의

어.. 이게 희안하네요? 새로운 제품을 받았습니다. 소리도 문제없고, 다른건 문제가 없는데, 어깨 두드리는 위치가 좌측이 좀 더 높았습니다. 그리고 발을 미는 스프링이 탄력이 너무 없더라구요?

이거 시간지나면 고장 날 수도 있을것 같아 그냥 다짜고짜 다시 교체신청하기에는 미안해서 수리라도 해달라고 기사를 불렀습니다.

그리고 어제부로 오씸 기사님이 방문을 하였습니다. 오시자말자 안마의자에 앉으시고 테스트를 하시는데, 정상이라는 겁니다?? 내가 이전에 사용한 기계의 느낌을 알고 있는데 정상이라는 말에 조금 황당했습니다.

“나는 왼쪽이 어깨를 두드리면 허공에서 두드린다. 오른쪽은 닿여서 두드리고 있다” 라고 설명을 하니, 이번 마지막 한번만은 교체를 다시 해준다고 합니다.

(advertisement)


사실 나는 수리를 원하는거였는데 교체를 해준다고 하니 일단 해달라고 교체 요청은 해놓았습니다. 자동차 처럼 수리를 할려고 햇는데 말이죠. 흠..

후기가 나오면 다시 작성하여 보도록 하겠습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