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출력방법 2가지

최근에 현대자동차 생산직 공고가 올라오면서 고등학교 생활부를 기입을 해야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한동안 출력을 해보지 않았던 고등학교 생활기록부를 출력하게 되었는데요.

두곳에서 출력하여 볼 수 있습니다. 정부24와 홈에듀민원서비스를 통하여 발급받아 볼 수 있습니다. 가장간단한건 정부24이지만, 특정한 조건으로 인하여 발급받아 볼 수 없었는데요.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출력하는 방법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정부 24 생기부 발급방법

1. 정부 24 홈페이지를 방문합니다.

2. 로그인을 진행합니다.

3. 정부 24 검색창에 [학교생활기록부] 라고 검색합니다.

4. 위와 같이 클릭하시고 페이지가 이동되며 아래와 같이 [발급]받아 볼 수 있습니다. 

(advertisement)


5. 나머지 본인의 정보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6. 정부 24 발급의 경우 2017년생 이후의 사용자만 가능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그래서 나이가 더 많은 분들은 다른 방법을 이용하여야 합니다. 다른 곳에서 발급받아 볼 수 있는 홈에듀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advertisement)


 

홈에듀 생기부 발급 방법

해당 홈페이지를 이용하실려면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합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1. 홈에듀 홈페이지 방문

2. [홈 에듀 민원서비스] 항목 선택

3. 본인이 졸업한 교육청 선택

4. [학교생활 기록부] 항목 선택

5. 공인인증서 로그인 진행

6. 개인정보 입력 후 [확인] 눌러 발급 진행

7. 저장버튼을 눌러 PDF 파일로 받는다.

위와 같이 두가지 방법을 이용하여 고등학교 생활기록부 출력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이전에는 학교에 직접 방문해서 출력을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이제는 이렇게 전산이 잘되어있어 참 좋은 듯 합니다.

(advertisement)


현대자동차 응시하시는 분들 참고하시고 고등학교생활기록부 발급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발급받아서 보는데 성적이 다 가가가가미미 네욬ㅋㅋ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