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마의자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특정 월에 구매!

최근에 오씸 유디바인V라는 모델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안마의자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인 시기에 대해 설명을 드려볼려고 합니다. 안마의자는 절대로 정가를 주고 구매를 하는게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안마의자는 정가에 구매하면 안된다.

안마의자를 구매할려는 분들의 경우 절대로 정가에 구매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안마의자의 할인의 폭이 생각보다 엄청크기 때문 입니다.

이는 거짓말이 아니라 정말 그렇습니다. 저도 나름 할인을 하고 있는 시기에 구매를 하였지만, 지금은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해볼 수 있다는게 더 아이러니 할 정도로 그렇습니다.

이걸 정가주고 구매를했다? 아마 땅을 치고 후회하였을 겁니다… 진짜 할인을 많이 하는 모델의 경우 최대 48%나 할인을 하기도 합니다.

모든 안마의자 브랜드인 – 바디프랜드, 휴테크, 오씸, 파나소닉 등 모두다 마찬가지 입니다. 그럼 안마의자를 구매할 수 있는 시기는 언제 일까요?

 

(advertisement)


안마의자 할인 하는 시기는?

효도를 할 수 있는 시즌에 세일을 많이 진행하게 됩니다. 효도를 할 수 있는 달은 언제죠? 바로 5월 입니다. 5월에 세일을 정말 많이 합니다. 이때 안마의자를 구매하여야 합니다.

어버이날이나 가정의 달 시즌에 되어서 매장을 방문하면 정말 많은 할인의 폭을 진행받아 볼 수 있습니다. 최대 48%정도의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안마의자를 구매하실때에는 꼭 이벤트를 하는 달에 구매를 하여야 합니다.

이벤트 달은 아래와 같이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 달

(advertisement)


  • 1월 – 신년세일
  • 1월~2월 – 설날 세일
  • 5월 – 어버이날 세일
  • 9~10월 추석 세일

위와 같이 이벤트달로 진행하여 할인을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최근 SNS를 이용을 하다보니 안마의자 세일을 한다는 문구를 보았습니다. 파나소닉의 경우에도 홍보를 하여 확인을 하는 문구는 확인하기 힘든데 할인을 한다고 홍보를 하네요. ㅎㅎ

 

안마의자 홍보 링크 확인

오씸링크 바로가기

오씸링크로 이동하는 경우 위와 같이 특가 이벤트 창을 확인하여 볼 수 있습니다. 이벤트특가로 진행하고 있는 모델은 아래와 같습니다.

  • 유디바인V
  • 유러브 2S
  • 오씸유인피니티

오씸 유러브S2 49% 할인

위 모델의 경우 정말 저렴하게 특가로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구매할때쯤 해당 모델이 이 가격이였다면 이 모델을 구매하였을 겁니다. ㅂㄷㅂ

 

파나소닉링크 바로가기

파나소닉은 고가의 프리미엄 라인이라 가격이 조금 비쌉니다. 현재 100만원정도 할인을 해주고 있는 듯 합니다. 천만원대의 안마의자 입니다.. “EP- MAK1” 이라는 모델 입니다. 해당 모델을 정말 사고 싶었습니다.

800만원대였으면 아마 삿을 겁니다.. 이렇게 안마의자 5월 특가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동안만 진행을 하고 있는 듯 하네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안마의자 추천은?

저는 오씸 안마의자, 파나소닉 안마의자를 체험을 해보면서 파나소닉은 최상위 모델이 아니면 안마감의 차등이 생각보다 심하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두개의 안마의자중 추천을 드린다면 오씸을 추천을 드리고 싶습니다.

최근에 바디프랜드 400만원 모델을 체험해볼 일이 있었는데요. 이게 덩치만 크고 주무르는 느낌이 그냥 진짜 기계적으로만 두드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오씸이 기술이 좋다고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하지만 사람마다 느낌이 다를 수 있으니 저는 최대한 국내 모델도 체험을 해보고 구매하시는 걸 추천을 드리겠습니다.

저는 오씸 추천입니다.!

(advertisement)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