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15 내구성 하락?! 탕후루?

최근 아이폰15가 출시하였습니다. 그러면서 많은 테스트가 이루어지고 있는 듯 합니다. 그리고 내구성 이슈가 있는듯 한데요. 내용은 아래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었습니다.

 

아이폰15 내구성 테스트

아이폰15 내구성 테스트를 진행한 듯 합니다. 아이폰15프로를 드롭한 테스트 결과 아이폰14 시리즈보다 전/후면의 유리가 잘깨진다는 분석을 내놓았습니다.

(advertisement)


아이폰이 잘깨지는 이유로는 디자인으로 인한 라운드부분이 커지게 되었는데요. 해당 부분으로 인하여 힘 전달이 강해져 내구성이 약해졌다는 분석이 있습니다.

(advertisement)


 

애플케어는 필수

이번에 아이폰15의 경우 내구성 이슈가 있게 되면서 애플케어플러스는 더욱더 필수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최근 아이폰15 배터리 교체비용을 올린다는 이슈까지 잇게 되면서, 더욱더 케어플러스를 가입해야되는 이유가 점점 늘고 있네요.

아이폰15 후면의 경우 수리 비용이 생각보다 저렴하게 나온다고 합니다. 하지만 내구성 이슈가 있는 만큼 조심히 사용해야 될 듯 합니다.

아이폰15 내구성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링크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First iPhone 15 Pro drop test suggests new rounded edge titanium design is less durable

 

(advertisement)


아이폰 15 탕후루 설…

 

관련 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