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케어플러스 가입방법 아이폰14PRO MAX 가입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에 가입한 기억이 얼핏얼핏 떠오른 상태에서 글을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가입을 하는데 크게 어려운건 없었습니다. 애플매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하거나 둘중 하나 였는데요.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애플케어 플러스 가입방법

앞서 설명드린대로 애플케어 플러스를 가입을 하실려면 애플전문매장을 방문하거나 해야 합니다. 하지만 저는 지방에 살고 있는 관계로 애플상설매장이 꾀 먼 위치에 위치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선으로 통화를하여 결제를 하는 수밖에 없었습니다.

매장이 있는 분들은 그냥 애플 매장을 방문하셔서 가입을 하시면 되며, 유선의 경우 아래와 같이 진행이 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유선으로 통화하여 가입을 하실려면 080-333-4000번으로 연락을 하여 진행을 하시면 되며, 상담원과 통화를 진행하면서 원격으로 휴대폰 기기의 검증을 진행하게 됩니다.

상담원이 말하는대로 그냥 따라가면서 진행하면되며, 원격진단이 끝난 후, 케어플러스 가입이 가능하다면 신용카드등을 불러줘 결제를 진행하여 볼 수 있습니다.

애플케어플러스의 가입을 할 수 있는 조건은 구매일로부터 60일이내에 등록을 해야 된다는 것 입니다.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advertisement)


그럼 애플케어플러스 가입을 하는데 가격은 얼마정도 할까요?

애플케어플러스 가격은?

애플케어플러스는 가입을 하면 2년조건으로 진행하게 됩니다.

아이폰 기종애플케어플러스 가격
iPhone 14 Pro, iPhone 14 Pro Max₩296,000
iPhone 14 Plus₩233,000
iPhone 14, iPhone 13, iPhone 13 mini, iPhone 12 ₩197,000
iPhone SE(3세대)₩98,000

저의 경우 아이폰 프로맥스 14 모델이였는데요. 가입금액은 무료 29만6천원이였네요…. 너무나 살벌한 가격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애플케어플러스를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애플케어플러스 저렴하게 가입?

애플케어플러스를 저렴하게 가입하는 방법은 아이폰 사전예약시 애플케어플러스를 할인을 해주기도 합니다. 애플은 할인을 안해주기도 워낙이 유명한 회사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애플이 할인을 하는 시기는 입학식때나 아니면, 아이폰 사전예약을 통해 예약을 할때 입니다. 저는 빠르게 구하고 싶어서 아이폰14프로맥스를 그냥 아무 옵션도 보지도 않고 구매를 해버렸습니다.

사실 사전예약을 잘못해서 프로를 살려다가 프로맥스를 엉뚱한걸 사버렸습니다… 경쟁이 너무 치열하다보니 애플케어플러스 할인혜택도 못받았습니다. 예약하는데 정신이 없었거든요… 애플케어플러스를 10%정도 할인을 해주는 것으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advertisement)


이렇게 저렴하게 애플케어플러스를 판매하기도 하니 참고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관련 글

Leave a Comment